기사 메일전송
오는 5일 어린이날, “화성시 반석산 에코스쿨로 나들이오세요” - 어린이날 기념 특별운영... 주토피아 애니메이션 상영, 관악기 동요 공연 등
  • 기사등록 2018-05-01 12:24:00
기사수정
    에코스쿨
[시사인경제]반석산 에코스쿨이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먼저,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생태 전시관 해설을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2차례 실시하며, 국립생태원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판박이 체험도 준비됐다.

또한 오후 1시부터는 자녀와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주토피아’가 2층 생태교육실에서 상영되며,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GB퍼커션의 ‘동요 관악기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상어가족, 타요, 뽀로로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동요를 중심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생태해설, 영화관람, 음악공연 등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무료로 운영된다.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 공원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석산 에코스쿨은 동탄 1신도시 노작공원 내 위치해 국립생태원의 에코리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획전시와 생태탐험관, 생태연구실, 숲속 도서관, 어린이 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2363
  • 기사등록 2018-05-01 12:2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2.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3.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