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은결의 MAGIC & ILLUSION
[시사인경제]오는 13일부터 15일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이은결의 매직 앤 일루션이 개최된다.

<매직 앤 일루션>은 다년간의 콘서트 경험을 바탕으로 베스트 퍼포먼스만을 선정해 빠르고 다이나믹한 스타일로 각각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하는 즉흥성이 가미된 콘서트 형식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현대 기술과 마술이 결합 된 이은결이 가지고 있는 콘텐츠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이은결만의 독창적인 무대가 관객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상상을 뛰어넘는 반전, 재치 있는 무대매너, 스토리가 있는 탄탄한 레퍼토리로 한국 마술계의 새 역사를 창조해가는 이은결을 안성에서 만나보자.

공연일정은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14일 오후 3시, 오후 7시 30분, 15일 오후 2시로 4회에 걸쳐 진행되며, 티켓금액은 R석 66,000원, S석 55,500원이다. 관람연령은 5세 이상부터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41691
  • 기사등록 2018-04-09 11:0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2.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3.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