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위덴치아랑(주) 구강용품 전달식
[시사인경제]지난 연말 김포 관내 기업들과 시민들의 성금과 성품이 연이어 기탁된 사실이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위덴치아랑 주식회사는 지난 연말에 김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칫솔세트 등 구강용품 8,700세트(1억원 상당)를 김포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위덴치아랑(주)은 구강위생용품 제조업체로서 전문적인 구강정보를 제공하고 구강건강을 위한 용품개발과 보급에 힘쓰고 있으며 지난 2012년부터 해마다 수천만원 상당의 치아용품을 기부해 오고 있다.

또한 국민차매매단지공항점 운영위원회(이하 국민차공항점운영위원회)도 지난 12월 28일 김포시청을 방문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300만원을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기탁했다.

국민차매매단지 공항점(www.kukmincha.com)은 2017년 5월에 오픈했으며 매매업 사업자 단체인 ‘국민차공항점운영위원회’를 출범해 ’신뢰 할 수 있는 중고차매매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으며 기탁된 성금은 지역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통진고 제과제빵동아리 학생들과 지도교사는 지난 12월 29일에 김포복지재단을 방문해 행사수익금 등을 모은 성금 30만원을 김포복지재단에 기부했다.

통진고등학교 제과제빵동아리 학생들은 지역내 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행사 수익금 등을 매년 기부하고 있다.

김포복지재단 유승현 이사장은 “나눔을 몸소 실천해주신 기부자님들께 정말 감사하다.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하고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8300
  • 기사등록 2018-01-17 13:4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