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오는 9월 광주광역시에서 열리는 ‘2014 국제관개배수위원회(ICID) 총회’ 개최가 100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한국농어촌공사(사장 이상무)와 ICID총회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이상무·박재순)가 본격적인 행사 준비에 돌입했다.


농어촌공사는 지난 5일 참가자들이 주요 수리시설과 농업개발현장을 탐방하는 현장투어 코스, 개발도상국에 대한 농촌개발 지원 방안을 논의하는 개발도상국 라운드테이블 등 총회의 프로그램 구성안을 확정지었다.


공사는 “ICID 광주총회를 각국 정부 관계자와 세계 물 전문가들에게 한국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로 만들어 농업의 해외진출을 활성화하는 발판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 주최로 열리는 ICID 광주총회는 전세계 60여개국 약 1,200명의 정부관계자 및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관개배수분야 최대의 국제회의로서, ‘기후변화와 농촌용수 확보’라는 주제로 오는 9월 14일부터 1주일간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공사는 같은 날 오전 경기도 의왕시 본사에서 전임CEO 간담회를 갖고 ICID 총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관련기관 협의를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김영진, 조홍래, 안종운, 박재순 前사장(재직 순)이 참석했다.


이상무 사장은 “총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관련기관 및 지자체간 원활한 협력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773
  • 기사등록 2014-06-09 07:4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 입주자 모집 경기도와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과 주거비 절감을 위한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의 입주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은 입주 대상자가 직접 국민주택규모(85㎡) 이하 단독, 다가구, 다세대 등 기존주택을 찾으면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직접 임차해 입주 ..
  2.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2026년 민생·복지 예산 지켜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경기도의 2026년도 예산안이 40조 577억 원으로 편성된 가운데, 본예산 의결 과정에서 도민의 삶과 직결되는 민생예산과 복지예산을 지켜내기 위해 끝까지 책임 있는 견제와 협의를 이어갔다.  특히 국민의힘은 집행부 예산안에 반영된 복지 분야의 과도한 삭감과 구조적 후퇴를 강하게 지적하며, ...
  3. [사설]신기술을 두려워하는 순간, 미래는 멀어진다 새로운 기술은 언제나 낯설고 불편하다. 그러나 낯섦과 불편을 이유로 거부한다면, 우리는 시대의 흐름에서 뒤처질 수밖에 없다. 변화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기술 발전은 하루가 다르게 속도를 높이고, 사회는 그에 맞춰 끊임없이 재편된다. 익숙함에 안주하는 순간, 우리는 스스로를 과거에 묶어두는 것이다. 키오스크 도입 당시 불편을 호.
  4. 경기도 , 고액체납자 징수·탈루세원 제로화 ‘목표액 1,400억 원 ’조기·초과 달성 전담 추진반까지 운영하며 ‘고액체납자 징수 및 탈루세원 제로화’ 특별활동을 추진한 경기도가 12월 19일 기준 총 1,401억 원의 세입을 확보하며 당초 목표였던 1,400억 원 추징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시기 역시 처음 약속했던 2026년 1월 6일보다 20일 빠른 것으로 도는 조기·초과 목표 달성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경기도는 지난...
  5. 【인터뷰】백성권 더블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 백성권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은 평택 진위면에서 태어나 지역에서 생활해 왔다. 진위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장안대학교 경영학과를 마친 뒤에도 거주와 생활 기반을 지역에 두고 있다. 백 부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장,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 부회장, 지역 총동문회 활동, 범죄피해자 지원 활동, 봉사단체 임원 등 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새해인사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