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최형근(55) 새누리당 화성시장 후보가 6·4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일, 우천 속 막판 총력 유세전에 나섰다.

 

 

최형근 후보는 이날 오전부터 KT직원들과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향남 노인회관, 남양동 한미약품 방문, 화성시 보건소, 서신면 어촌계, 화성시 광고협회, 화성시 인삼협동조합 등을 찾아 지지를 호소하는 등 빡빡한 일정을 소화했다.
 
화성 서부지역을 두루 돌며 기반다지기를 마친 최 후보는 오후 6시부터 병점과 동탄에서 7선의 서청원(화성갑) 의원, 남경필 경기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화성을구 시·도의원 후보 및 당원, 지지자 등과 함께 막판 총유세를 펼쳤다.
 
지원유세에 나선 서청원 의원은 “누구나 인정하는 성실함과 탁월한 행정능력을 겸비한 최형근이 100만 화성시의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한 번 믿고 맡겨달라”며 “저 서청원 또한 화성시 발전을 앞당기는데 최형근 후보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경필 후보는 “얼마 전 최 후보와 화성시 발전을 위한 공동정책 공약을 발표했다”며 “최 후보와 함께 말이 아닌 실천을 반드시 보여드리겠다. 화성을 이끌 적임자 최형근을 꼭 시장으로 만들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최 후보는 “화성시에는 지금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하는 시장, 90% 듣고 10% 말하며 100% 실천하는 소통시장, 365일 24시간 말이 아닌 발로 뛰는 시장이 필요한 때”라며 “시민께서 허락해 주신다면 진정성을 가지고 시민을 위한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744
  • 기사등록 2014-06-04 07:4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 입주자 모집 경기도와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과 주거비 절감을 위한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의 입주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은 입주 대상자가 직접 국민주택규모(85㎡) 이하 단독, 다가구, 다세대 등 기존주택을 찾으면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직접 임차해 입주 ..
  2.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2026년 민생·복지 예산 지켜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경기도의 2026년도 예산안이 40조 577억 원으로 편성된 가운데, 본예산 의결 과정에서 도민의 삶과 직결되는 민생예산과 복지예산을 지켜내기 위해 끝까지 책임 있는 견제와 협의를 이어갔다.  특히 국민의힘은 집행부 예산안에 반영된 복지 분야의 과도한 삭감과 구조적 후퇴를 강하게 지적하며, ...
  3. [사설]신기술을 두려워하는 순간, 미래는 멀어진다 새로운 기술은 언제나 낯설고 불편하다. 그러나 낯섦과 불편을 이유로 거부한다면, 우리는 시대의 흐름에서 뒤처질 수밖에 없다. 변화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기술 발전은 하루가 다르게 속도를 높이고, 사회는 그에 맞춰 끊임없이 재편된다. 익숙함에 안주하는 순간, 우리는 스스로를 과거에 묶어두는 것이다. 키오스크 도입 당시 불편을 호.
  4. 경기도 , 고액체납자 징수·탈루세원 제로화 ‘목표액 1,400억 원 ’조기·초과 달성 전담 추진반까지 운영하며 ‘고액체납자 징수 및 탈루세원 제로화’ 특별활동을 추진한 경기도가 12월 19일 기준 총 1,401억 원의 세입을 확보하며 당초 목표였던 1,400억 원 추징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시기 역시 처음 약속했던 2026년 1월 6일보다 20일 빠른 것으로 도는 조기·초과 목표 달성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경기도는 지난...
  5. 【인터뷰】백성권 더블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 백성권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은 평택 진위면에서 태어나 지역에서 생활해 왔다. 진위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장안대학교 경영학과를 마친 뒤에도 거주와 생활 기반을 지역에 두고 있다. 백 부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장,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 부회장, 지역 총동문회 활동, 범죄피해자 지원 활동, 봉사단체 임원 등 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새해인사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