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염태영(53) 새정치민주연합 수원시장 후보는 지난 31일 전국동시지방선거를 4일 앞둔 마지막 주말을 맞아 표심몰이에 집중했다.
 
 
전날 부인 강옥형 여사와 사전투표로 솔선수범을 실천한 염 후보는 등산객 한사람 한사람에게 악수를 청하며 사전투표를 독려하고, “미래 수원시 발전을 위한 준비된 후보”라며, ‘청렴한 시장 염태영 후보’의 지지를 부탁했다.
 
염 후보는 이어 오전 10시쯤 영통구 매탄공원을 찾아 중앙침례교회 총남체육대회에 앞서 진행된 개회예배에 참석해 클린선거, 정책선거의 기조를 재차 다짐하고 체육대회에 참석한 교인들에게 ‘젊고, 청렴한 후보’임을 강조, 지지를 호소했다.
 
아울러,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는 오후 3시 북수원 홈플러스와 4시30분 영통 홈플러스 앞 유세에 이어 6시 수원화성행궁광장에서 1천여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집중유세를 통해 수원시민과 약속한 ‘5대 핵심 공약’을 발표하고, 강한 실천 의지를 다짐했다.
 
염 후보가 약속한 핵심 공약은 ▲세계적 수준의 안심도시조성, ▲알찬일자리가 우선인 경제토대 구축, ▲모두가 부러워하는 품격도시, ▲더 큰 미래를 준비하는 교육도시, ▲환경이 살아있는 생생도시 등 모두 5가지다.
 
염 후보는 우선 “세계적 수준의 안심도시조성”과 관련해 정책비전인 ‘시민이 안전한 도시 수원’을 선포함은 물론, 세심하고 통합적인 안전망 확충을 통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전시스템을 정비하겠다고 했다.
 
두 번째 “알찬 일자리가 우선인 경제토대 구축”에 있어서는 첨단 고부가가치산업, 신성장동력산업 유치로 경기 남부권 R&D산업의 허브를 조성하고, 지역경쟁력 향상 및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수원경제 도약을 촉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세 번째 “모두가 부러워하는 품격도시 조성”은 복지와 문화인프라의 체계적 확충을 통한 시민만족도시 조성과 자치와 분권의 정착을 통한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을,
 
네 번째 “더 큰 미래를 준비하는 교육도시”와 관련해서는 인문학도시 수원의 핵심 얼개 조성 및 미래 인재 육성시스템 마련을 목표로 뒀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염 후보는 “환경이 살아있는 생생도시 완성”을 위해 친환경-철도 중심의 교통체계 혁신을 통한 사통팔달의 활력도시 조성과 도심의 생태공간 확충 및 쾌적한 환경 조성을 통해 수원시민 모두가 건강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는 “교육, 환경, 경제가 살아 숨쉬는 품격 있는 안심도시 수원을 시민들과 함께 반드시 만들어 보이겠다”라며 “살기 좋은 수원, 살고 싶은 수원, 젊은 심장이 뛰는 수원을 만들기 위해 시민들의 힘을 모아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725
  • 기사등록 2014-06-01 09:5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2.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3.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