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평군 농업기술센터 소장 및 면장 이·취임식 개최 - 농업기술센터 박우영 소장, 구상철 옥천면장, 엄정섭 단월면장, 조근수 지평면장, 윤건진 용문면장 이·취임
  • 기사등록 2018-01-05 13:11:00
기사수정
    제24대 박우영 농업기술센터소장
[시사인경제]양평군은 지난 3일 사무관 이상 승인인사에 따른 농업기술센터 소장 취임식 및 옥천면, 단월면, 지평면, 용문면 면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농업기술센터는 3일 농업기술센터 3층 회의실에서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4대 박우영 농업기술센터소장 취임식을 가졌다.

박소장은 1980년 농촌지도원보로 양평군농촌지도소 청운지소에서 공무생활을 시작해 일반작물, 채소, 원예분야를 맡아 선진농업기술보급에 앞장서 왔으며 2013년 농업개발과장을 역임하며 2018년 제24대 농업기술센터 소장으로 취임했다.

박소장은 취임사를 통해 “급변하는 어려운 농업의 현실속에서 맞춤형 경영개선 지원을 통한 강소농자립역량 강화, 농촌체험과 친환경농산물 판매를 통한 에메니티 자원의 소득화로 농업ㆍ농촌의 부가 개인의 소득과 연계되는 농촌지도사업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옥천면은 3일 옥천면복지회관에서 제26대 권오실 면장 이임식 및 제27대 구상철 면장이 취임식을 개최했다.

구상철 면장은 취임식에서 “제7회 양평물축제를 비롯해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푸른농촌 가꾸기 사업, 웰빙헬스 놀이시설 사업, 농촌생활환경 정비사업, 도시계획도로 개선공사 등의 사업을 추진해 면민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단월면은 3일 단월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제16대 김승건 면장 이임식 및 제17대 엄정섭 면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한 엄정섭 단월면장은 “미력하나마 그간의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단월면민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면민 여러분과 호흡을 같이 하면서 머리를 맞대고 충분한 대화로 면정을 계획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다음날인 4일 지평면에서는 제27대 권동숙 면장 이임식 및 제28대 조근수 면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조근수 면장은 취임식에서 “지역안정과 면민화합, 소득증대를 위한 소득원 창출, 소외계층 지원, 주민편익을 위한 지역개발 등을 중점으로 면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같은 날 4일 용문면은 복지회관 3층 대강당에서 제25대 김선대 면장 이임식 및 제26대 윤건진 면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윤건진 면장은 취임식에서 “용문면을 동부권 핵심도시로 발돋움하도록 ‘인구2만 용문읍 승격’ 추진과 용문 건강 힐링벨트 구축, 용문 천년시장 및 주말장터 활성화 등 지역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7165
  • 기사등록 2018-01-05 13:1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