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대한수의사회 경기도지부 수원시수의사회의 염태영(53) 새정치민주연합 수원시장 후보 지지선언이 화제다.

 

 

과거 김용서 정권을 ‘부패와 비리, 물질만능과 관료주의의 표본’으로 단정하고, 과거로의 회기를 두려워하며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를 적극지지 하게 됐다고 밝힌 입장 때문이다.
 
지난 27일 밤 염태영의 사람캠프를 방문한 양철호 수원시수의사회 회장 등은 염 후보와 만난 자리에서 “수원시를 이끌 적임자로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를 굳게 믿고 신뢰한다”며 이 같은 입장을 전달했다.

이들은 “민선5기 수원시장을 지낸 염 후보를 지켜본 결과 가슴이 따뜻했고, 원칙과 기본을 중시했으며, 청렴하고 부지런 함은 물론, 시민을 섬길줄 아는, 그리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돌볼 줄 아는 사람이였다”면서 “염 후보를 통해 다시는 우리 수원시가 부패와 비리로 얼룩지지 않도록 함은 물론, 물질만능, 관료주의 시대로 회기하지 않도록 지켜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들은 “염 후보가 이끌었던 민선5기에는 사람 이외에도 동물사랑과 동물 복지가 추진되고, 특히, 반려동물을 위한 놀이시설 설립 등이 추진되는 등 선거철 때 나도는 선심성 공약이 아니었다”며 “염 후보가 주장하는 더욱 안전한도시, 청렴한 도시, 더욱 살기좋은 도시, 존중받는 사람중심의 도시, 인간과 동물이 더불어 사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 수 있도록 전폭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에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는 “살아 있는 모든 생명체는 모두 다 저 마다의 의미가 있고, 특히 우리 주변의 모든 환경은 사람과 함께 살고 있다는 원칙 안에 존재한다”면서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는 것은 120만 수원시민의 권리요, 의무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706
  • 기사등록 2014-05-29 08:0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 입주자 모집 경기도와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과 주거비 절감을 위한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의 입주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은 입주 대상자가 직접 국민주택규모(85㎡) 이하 단독, 다가구, 다세대 등 기존주택을 찾으면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직접 임차해 입주 ..
  2.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2026년 민생·복지 예산 지켜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경기도의 2026년도 예산안이 40조 577억 원으로 편성된 가운데, 본예산 의결 과정에서 도민의 삶과 직결되는 민생예산과 복지예산을 지켜내기 위해 끝까지 책임 있는 견제와 협의를 이어갔다.  특히 국민의힘은 집행부 예산안에 반영된 복지 분야의 과도한 삭감과 구조적 후퇴를 강하게 지적하며, ...
  3. [사설]신기술을 두려워하는 순간, 미래는 멀어진다 새로운 기술은 언제나 낯설고 불편하다. 그러나 낯섦과 불편을 이유로 거부한다면, 우리는 시대의 흐름에서 뒤처질 수밖에 없다. 변화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기술 발전은 하루가 다르게 속도를 높이고, 사회는 그에 맞춰 끊임없이 재편된다. 익숙함에 안주하는 순간, 우리는 스스로를 과거에 묶어두는 것이다. 키오스크 도입 당시 불편을 호.
  4. 경기도 , 고액체납자 징수·탈루세원 제로화 ‘목표액 1,400억 원 ’조기·초과 달성 전담 추진반까지 운영하며 ‘고액체납자 징수 및 탈루세원 제로화’ 특별활동을 추진한 경기도가 12월 19일 기준 총 1,401억 원의 세입을 확보하며 당초 목표였던 1,400억 원 추징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시기 역시 처음 약속했던 2026년 1월 6일보다 20일 빠른 것으로 도는 조기·초과 목표 달성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경기도는 지난...
  5. 【인터뷰】백성권 더블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 백성권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은 평택 진위면에서 태어나 지역에서 생활해 왔다. 진위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장안대학교 경영학과를 마친 뒤에도 거주와 생활 기반을 지역에 두고 있다. 백 부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장,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 부회장, 지역 총동문회 활동, 범죄피해자 지원 활동, 봉사단체 임원 등 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새해인사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