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재인 의원, “화성시 순항 위한 선장은 채인석으로” - 병점 거리유세에서 채인석 후보에 힘 보태
  • 기사등록 2014-05-26 20:42:00
기사수정

 【경기인뉴스】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이 26일 오후 화성을 방문해 채인석 화성시장 후보에게 힘을 실어줬다. 문재인 의원은 이날 오후 5시 30분쯤 거리유세가 펼쳐지고 있는 병점 하모니마트에 도착해 채인석 후보와 함께 거리유세를 펼쳤다.

 

 
문 의원이 등장하자 병점 하모니마트 상가일대에는 기념촬영을 하기 위한 인파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문 의원은 후보자들과 상가 곳곳을 돌며 종업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눴다.

 
문 의원은 한 시민이 입고 있던 티셔츠에 사인을 요구하자 직접 친필 사인을 해주는 한편 어린아이를 안고 있던 젊은 부부가 다가와 사진촬영을 요구하자 이를 받아들이며 환한 웃음을 짓기도 했다.
 
이날 문 의원과 우연히 마주친 시민들은 탄성과 환호성을 지르며 문 의원과 채인석 후보를 연호하기도 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문 의원은 시민들과의 대화에서 “채인석 후보가 세월호 참사 이전부터 인도설치, 도로유지보수 등 작은 것 하나부터 AI와 구제역 방역현장 점검, 재해 위험시설물 전문가 안전점검, 삼성 불산누출사고 진상규명에 이르기까지 안전한 화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것은 전국적으로 알려져 있다”며 “채인석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기로 결심한 것은 바로 그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이어서 문 의원은 “또한 고층아파트 사고에 대비한 굴절사다리차 구비가 경기도 소관업무임에도 재정문제를 이유로 지원되지 않자 재정문제보다 인명이 우선이라며 화성시에서 직접 구비한다고 들었다. 화성시의 선장이 채인석이라면, 화성시는 한 명의 희생자 없이 100만 대도시의 밝은 미래를 향한 순항을 계속 해 나갈 것”이라며 “현장에서 답을 찾고 오직 시민만 바라보는 채인석 후보를 여러분께서 지지해 준다면 함께 손잡고 안전한 대한민국, 안전한 화성시를 꼭 만들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채인석 후보도 문 의원 방문에 대해 “문재인 의원이 오셔서 화성시 전역에 새정치의 바람이 더욱 거세어졌다”며 “이 기세를 잘 이어가 반드시 승리하도록 하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681
  • 기사등록 2014-05-26 20:4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 입주자 모집 경기도와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과 주거비 절감을 위한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의 입주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은 입주 대상자가 직접 국민주택규모(85㎡) 이하 단독, 다가구, 다세대 등 기존주택을 찾으면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직접 임차해 입주 ..
  2.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2026년 민생·복지 예산 지켜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경기도의 2026년도 예산안이 40조 577억 원으로 편성된 가운데, 본예산 의결 과정에서 도민의 삶과 직결되는 민생예산과 복지예산을 지켜내기 위해 끝까지 책임 있는 견제와 협의를 이어갔다.  특히 국민의힘은 집행부 예산안에 반영된 복지 분야의 과도한 삭감과 구조적 후퇴를 강하게 지적하며, ...
  3. [사설]신기술을 두려워하는 순간, 미래는 멀어진다 새로운 기술은 언제나 낯설고 불편하다. 그러나 낯섦과 불편을 이유로 거부한다면, 우리는 시대의 흐름에서 뒤처질 수밖에 없다. 변화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기술 발전은 하루가 다르게 속도를 높이고, 사회는 그에 맞춰 끊임없이 재편된다. 익숙함에 안주하는 순간, 우리는 스스로를 과거에 묶어두는 것이다. 키오스크 도입 당시 불편을 호.
  4. 경기도 , 고액체납자 징수·탈루세원 제로화 ‘목표액 1,400억 원 ’조기·초과 달성 전담 추진반까지 운영하며 ‘고액체납자 징수 및 탈루세원 제로화’ 특별활동을 추진한 경기도가 12월 19일 기준 총 1,401억 원의 세입을 확보하며 당초 목표였던 1,400억 원 추징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시기 역시 처음 약속했던 2026년 1월 6일보다 20일 빠른 것으로 도는 조기·초과 목표 달성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경기도는 지난...
  5. 【인터뷰】백성권 더블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 백성권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은 평택 진위면에서 태어나 지역에서 생활해 왔다. 진위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장안대학교 경영학과를 마친 뒤에도 거주와 생활 기반을 지역에 두고 있다. 백 부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장,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 부회장, 지역 총동문회 활동, 범죄피해자 지원 활동, 봉사단체 임원 등 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새해인사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