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채인석 새정치민주연합 화성시장 후보가 21일 오후 5시 30분 화성시 진안동 메인프라자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  채인석 새정치민주연합  화성시장 후보                                                                                             ©박진영 기자

 
안민석 국회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소식에서 김진표 경기도지사 후보는 축사를 통해 “탁상행정에서 벗어나 현장에서 답을 찾고 지속성장 가능한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채인석 후보의 힘이 다시 한 번 필요하다”며 “화성시를 비롯한 경기도 전역에 새정치의 깃발이 날리기를 기원한다”고 언급했다.
 
전병헌 전 원내대표는 “채인석 후보가 선전하길 바라고 이후 화성의 민심을 하나로 묶어내 화합과 단결된 지역의 모습을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이어서 김상곤 전 교육감은 “채인석 후보가 화성을 창의지성교육도시로 구축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다”며 격려했다.
 
김태년 경기도당 공동위원장은 “전국 자치단체장 중 가장 일 잘하는 채 후보가 마지막으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달라”고 강조했다.


또한 송호창 경기도당 공동위원장은 “6.4 지방선거 이전과 이후 화성이 달라져야 한다. 화성을 바꿔나가는 중심에 채인석 후보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원욱 국회의원은 “소신을 갖고 늘 한결같은 현장행정을 펼치는 채 후보가 다시금 화성시민 곁에서 심부름꾼으로 설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며 응원했다.

 

 

오일룡 화성갑 지역위원장은 “김명민, 손현주가 드라마를 찍는다고 하면 시청자들이 믿고 본다고 한다. 채후보가 화성시장이라면 시민들은 화성시를 믿고 맡겨도 될 것”이라며 신뢰를 드러냈다.
 
채인석 화성시장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진실되고 올바른 선거, 남을 비방하지 않는 선거를 하겠다”라며, “지난 4년 동안 탁상공론하지 않고 현장을 땀으로 적시며 양복대신 청바지를 입고 뛰어다녔다”며 “민선5기 화성시는 민선4기로부터 물려받은 재정위기를 극복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채 후보는 “앞으로 4년은 화성시의 100년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지방선거는 화성시의 도약과 발전을 중단 없이 완성하고 결실을 맺어 시민들에게 성과를 돌려 드리는 중요한 선거인만큼 다시 한 번 기회를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나라와 지역이 어렵고 사람의 마음이 아플 때 우리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시장이란 함께 곁에서 위로하고 눈물 흘릴 줄 아는 시장, 더 나아가 그 눈물을 희망으로 바꿀 수 있는 의지가 있는 시장일 것”이라며 “비극이 단지 비극으로 끝나지 않기 위해 안전한 화성! 행복한 화성! 지속가능한 발전이 꿈틀대는 화성! 시민이 주인인 화성을 만들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박윤영, 서병권, 권칠승, 조광명 경기도의원 후보와 조병수, 이홍근, 박윤남, 김홍성, 박진섭, 최용주, 박종선, 이성희, 원유민, 노경애 화성시의원 후보를 비롯해 새정치민주연합 당원 및 화성시민 등 1200여명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638
  • 기사등록 2014-05-22 07:4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오산컨벤션 3층 민들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교류의 시간이 마련됐다.이임 회장인 김영광 회장은 그동안 도민회 회원 확충과 조직...
  2.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3.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4. [사설]전략공천도 아닌데, 오산은 왜 선택됐나? 2026년 6·3 지방선거를 앞두고, 오산 거주 기간이 짧은 모 정치인이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출마는 자유다. 그러나 지방선거에서 출마 지역을 선택하는 문제는 개인의 자유만으로 설명될 수 없다. 그 선택에는 지역에 대한 이해와 책임이 뒤따라야 한다.이번 출마를 두고 일부 시민들은 전략공천으로 오해하고...
  5. 경기도, 올 한해 25명에게 공익제보 포상금 9,977만 원 지급 경기도 감사위원회는 2025년 한 해 동안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 등을 통해 신고한 공익제보자 25명에 총 9,977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경기도 공익제보지원위원회는 올해 4차례에 걸쳐 공익제보자 포상 등을 심의했다. 지난 15일 열린 2025년 제4차 공익제보지원위원회에서는 건강·환경·안전·부패 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