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채인석 새정치민주연합 화성시장 후보가 21일 오후 5시 30분 화성시 진안동 메인프라자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
안민석 국회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개소식에서 김진표 경기도지사 후보는 축사를 통해 “탁상행정에서 벗어나 현장에서 답을 찾고 지속성장 가능한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채인석 후보의 힘이 다시 한 번 필요하다”며 “화성시를 비롯한 경기도 전역에 새정치의 깃발이 날리기를 기원한다”고 언급했다.
전병헌 전 원내대표는 “채인석 후보가 선전하길 바라고 이후 화성의 민심을 하나로 묶어내 화합과 단결된 지역의 모습을 만들어 달라”고 말했다.
이어서 김상곤 전 교육감은 “채인석 후보가 화성을 창의지성교육도시로 구축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다”며 격려했다.
김태년 경기도당 공동위원장은 “전국 자치단체장 중 가장 일 잘하는 채 후보가 마지막으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달라”고 강조했다.
또한 송호창 경기도당 공동위원장은 “6.4 지방선거 이전과 이후 화성이 달라져야 한다. 화성을 바꿔나가는 중심에 채인석 후보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원욱 국회의원은 “소신을 갖고 늘 한결같은 현장행정을 펼치는 채 후보가 다시금 화성시민 곁에서 심부름꾼으로 설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며 응원했다.
|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