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7 양주시새마을지도자 총회
[시사인경제]새마을운동 양주시지회는 지난 22일 경기섬유지원센터 대강당에서 ‘2017 양주시새마을지도자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이성호 양주시장, 정성호 국회의원, 박길서 시의회의장, 도·시의원, 각 기관·사회단체장, 새마을지도자 등 350여명이 참석해 새마을 단체기와 읍·면·동 새마을기 입장식, 경과보고, 새마을 포장 등 시상식, 대회사, 축사 순으로 진행했다.

경과보고 순서에서는 각 단체별 새마을지도자들이 1년 동안 각종 현장에서 실시한 사업과 봉사활동 현장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상영했으며 이어 열린 시상식에서는 정부포상 새마을 포장에 김영권 전 문고회장,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은 이구순 은현면새마을부녀회장 등 2명, 경기도지사 표창은 황복선 새마을운동양주시지회 이사 등 3명, 국회의원 표창은 최명철(회천2동 협의회) 등 5명, 양주시의회 의장 표창은 이은자 새마을운동양주시지회 이사 등 9명, 새마을 중앙회 표창은 임남순 전 직장협의회 회장 등 2명, 경기도새마을회장 표창은 방흥식 은현면 협의회장 등 3명, 지회장 표창은 우영실(백석읍 부녀회) 등 20명이 수상했다.

또, 단체별 종합평가를 통해 회천2동 협의회, 백석읍부녀회, 양주2동부녀회, 푸른꿈 작은도서관이 각 분야별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특히, 이날 총회에서 새마을지도자양주시협의회와 양주시새마을부녀회는 우리 지역의 미래인 학생들을 우수인재로 육성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양주시 희망장학재단에 각각 1백만원과 2백만원 등 총 3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감동을 전했다.

한관희 지회장은 “2017년 한 해 동안 불철주야 양주시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해온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올해가 임기의 마지막 해로 지난 6년 동안 함께 해준 사랑을 잊지 못할 것”이라며 “양주시 새마을이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6091
  • 기사등록 2017-12-26 15:0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2.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3.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4.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