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수능 후 고3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뷰티플 라이프 힐링 콘서트 |
|
[시사인경제]오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오산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수능을 위해 수고한 고3 청소년들을 위로하고 이들의 내일을 격려하고자 “뷰티플 라이프”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고3 청소년들은 성인이라는 정체성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삶의 시작이라는 도전의 의미를 가지며, 이를 위해 “20대가 가봐야 할 곳 들” 이라는 주제로 부시 파일럿 오현호님이, “좋은 연애”라는 주제로 김지윤 소장이 특강을 했고 오산정보고등학교 댄스동아리 SF팀과 성호고등학교 댄스동아리 미라클팀이 연합해 멋진 댄스공연을 펼쳐 줌으로써 새로운 인생의 문턱을 넘어가는 고3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장을 마련했다.
부시 파일럿 오현호님은 CBS-세바시 및 TBC다큐 ‘힘내라 청춘’에 출연했으며, '부시 파일럿, 나는 길이 없는 곳으로 간다'의 저자이며, 김지윤 소장은 ‘tvN 스타 강사쇼 달콤한 19‘, ‘CBS-세바시‘,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등에 출연했고 '직장생활도 연애처럼'의 저자이기도 하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번 힐링콘서트를 계기로 고3 청소년들이 세상을 향해 용기있게 나아가길 바라며, 건강한 이성교제 및 대인관계를 해 아름다운 인생을 디자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