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오산시 신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아동이용시설 및 거주시설의 아이들과 기관 관계자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7년 “행복산타” 아이들과 함께하는 산타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오산시협의회 및 신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으로 지역의 아이들과 함께 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후원기관 관계자, 신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함께 참석해 해맑은 아이들의 만남의 시간으로 연말 영화 관람을 통한 문화체험 기회 제공 및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는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한 외식의 기회까지 함께 마련됐는데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에게 사랑과 용기를 더해주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임을 느끼게 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수청동 소재 모 지역아동센터 시설장은 “작년에 이어 지역사회 아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으로 뜻깊은 행사 추진에 감사하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신나는 하루를 보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오산시협의회는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가 되기를 바라는 맘으로 협회 회원님들이 뜻깊은 사업추진을 위해 후원하게 됐으며,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오히려 감사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