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소원의 날’ |
|
[시사인경제] 고양시 원흥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8일 한국장학재단 대학생연합생활관 다목적홀에서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소원의 날’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다양한 봉사와 나눔을 통해 지역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100여 명의 자원봉사자·후원자가 참여한 가운데 심상정 국회의원, 우영택 고양시의회부의장, 김혜련 시의원, 김효금 시의원 등 지역사회 내빈들도 참석해 격려를 보냈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나눔 활동에 이바지 한 우수 자원봉사자·후원자 시상, 복지관 소개 영상 시청에 이어 기념식을 가졌다. 2부에서는 레크리에이션을 통한 직원 및 봉사자·후원자 간 친목의 시간, 행운권 추첨, 만찬, 기념품 증정 등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A씨는 “맡은 자리에서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며 같은 마음을 가진 분들을 만나 소통하고 뜻깊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참여 소감을 전했다.
고양시원흥종합사회복지관 천미숙 관장은 그 자리에 모인 자원봉사자·후원자를 가장 귀한 내빈으로 소개하며 “소중한 마음과 손길들을 모여 살기 좋은 지역사회, 행복한 지역사회가 구현될 수 있었다”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며 더욱 열심히 움직여 다양한 복지 사업을 구현하는 고양시원흥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