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시·(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희망나눔연결운동 협약식 및 장학증서 전달식 개최
  • 기사등록 2017-12-11 11:02:00
기사수정
    의정부시·(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희망나눔연결운동 협약식 및 장학증서 전달식
[시사인경제] 의정부시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지난 8일 시청 상황실에서 희망나눔연결운동 협약식 및 장학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협약 체결, 장학증서 전달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장학증서를 전달받을 12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의정부시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컴퓨터, 장학도서 등을 지원하게 된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긴밀한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해 우리 주위의 아동·청소년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희망을 가지고 미래를 향해 도약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의정부시와 함께 지속적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아동·청소년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의정부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를 발굴하고 후원하는 사회공익 교육복지 후원기관으로,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컴퓨터 등 후원하는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3984
  • 기사등록 2017-12-11 11:0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2.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3.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