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7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결과 보고회
[시사인경제]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5일 더AW웨딩홀에서 협의체 소속 공무원 및 사회복지분야 전문가,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1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 해요 지역복지 나누어요 희망복지’란 주제로 2017년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결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에서는 올 한해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실적을 점검하고 지역사회복지증진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발전에 기여한 우수분과위원 7명, 우수 읍면동협의체 2곳을 표창했다. 이어서 2부에서는 장애인복지분과, 아동청소년분과, 공동모금회 긴급지원사업, 미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성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5개 분야에서 활동한 사례발표가 이어져 1년간의 협의체 활동내용을 공유하고 격려하는 시간이 됐다.

안성시지역사회협의체 공공위원장인 황은성 안성시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사회복지분야의 대표적인 민·관협력 기구로 안성시 복지행정의 중추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참석한 복지관계자들에게 앞으로도 안성시를 행복한 복지공동체로 만드는데 적극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앞으로도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속적으로 민간과 공공 사회보장서비스의 연계체계를 향상시키고, 지역사회복지사업 전반에 대한 협의와 정보 공유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민관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과 역할을 강화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3747
  • 기사등록 2017-12-07 15:0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2.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3.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4.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