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 (주)선도산업에서는 지난 28일, 동절기 취약계층 5가정에 동절기 한파대비 주거환경개선작업 및 총250만원 상당에 후원품을 전달하는 동절기 따뜻한 마음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절기 소외되기 쉬운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 5가정에 난방재, 각 가정에 필요한 생필품 등 총250만원 상당에 후원품을 전달했고, ㈜선도산업 임직원들은 각 가정에 직접 찾아가 한파대비 단열작업, 차광막설치, 방수천 설치 등 평소에 어르신들께서 하기 어려운 작업에 대한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됐다.
(주)선도산업 이성철 대표는 “단순한 후원품을 전달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어르신들께 정말 필요한 것을 해드리는 게 좋을 거 같다는 생각에서 시작하게 됐다. 저희 직원들이 모두 참여해 참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낸 거 같다.. 또한 1회성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향후 정기적으로 나눔활동과 봉사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후원품 및 단열작업을 한 배모(75세) 어르신께서는 “이번 겨울이 다른때보다 더 춥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다. 나이가 들다보니 작은것도 하기가 참 힘든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도와줘서 너무 고맙다. 내 평생 제일 따뜻한 겨울을 보낼 거 같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