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박진영 기자 = 예창근 새누리당 의왕시장 예비후보는 11일 오전 11시 의왕시청 브리핑룸에서 '7가지 성공플랜'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가졌다.




예창근 예비후보는 "수도권의 한복판에 있고 안양시와 비슷한 크기의 의왕시가 영화관, 예식장이 없는 등, 큰 잠재력을 가진 도시가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지 못하고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서 "시민 여러분! 원통하시지요?", "저 예창근도 20년 의왕시민으로 살면서 이런 원통한 마음은 시민들과 같다"며 "이번 선거에서 의왕시장은 허황한 말과 공약보다 능력과 경험이 있는 지 따져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따라서 "수원시 등 3개 도시의 부시장, 경기도 행정2부지사 등 33년의 공직 경력의 경험을 가진 본인을 지지해달라" 호소했다.




이날 예창근 예비후보는 의왕시 생활권 통합, 내 집앞 전철시대, 일자리 1만개 창출, 재건축·재개발 촉진, 교육경비 보조금 확대·의왕교육지원청 설치, 수도권 신흥 주거단지화, 힐링 관광산업 육성 등 7가지 성공플랜 공약을 발표했다.




끝으로 예창근 예비후보는 "7가지 성공 플랜의 공약 이행을 위해 그간의 공직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중앙 정부와 다각도로 협의하며, 인근 도시 지자체와의 협력을 이끌어내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지난 20년간 삶의 터전이 되어준 의왕시를 위해 모든 열정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129
  • 기사등록 2014-04-12 08:3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올 한해 25명에게 공익제보 포상금 9,977만 원 지급 경기도 감사위원회는 2025년 한 해 동안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 등을 통해 신고한 공익제보자 25명에 총 9,977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경기도 공익제보지원위원회는 올해 4차례에 걸쳐 공익제보자 포상 등을 심의했다. 지난 15일 열린 2025년 제4차 공익제보지원위원회에서는 건강·환경·안전·부패 등..
  2. 김정수 민주평평화통일자문회의 오산시협의회 고문, 국민훈장 ‘모란장’ 수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오산시협의회 김정수 고문이 평화통일 기반 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로부터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훈했다. 국민훈장은 사회 각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공적을 세운 이에게 수여되는 영예로운 상으로, 지방자치 영역에서 꾸준한 봉사 활동을 실천해 온 인물이 수상한 데 큰 의미가 있다.김.
  3. 경기도, 고액 체납자 은닉재산 추적 ‘지방세 체납액 18억 원’ 징수 경기도가 고액체납자 징수 및 탈루세원 제로화 100일 총력징수작전에 따른 은닉재산 추적 중심의 징수 활동을 통해 약 18억 원의 지방세 체납액을 징수했다.먼저 경기도는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약 10개월간 주요 금융기관 12곳의 수표 발행 정보와 미회수 수표 정보를 정밀 분석해, 재산을 은닉한 혐의가 있는 지방세 고액 체납자를 집중 조사...
  4. 뿌리 깊은 20년, 더 큰 가치를 향한 변화의 시작 지난 15일, 컨벤션 더 힐에서 한국카네기 CEO클럽 화성오산 총동문회 제19대·20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약 200여 명의 동문과 내빈이 함께한 가운데, 화성오산 카네기가 걸어온 20년의 역사와 앞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다짐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됐다.이번 이·취임식의 하이라이트는 ...
  5. <오산천의 오늘과 내일> 토론회서 시 집행부 정면 비판 오산시의 생태적 허파이자 시민의 쉼터인 오산천이 무분별한 인위적 개발로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다는 비판이 공개 석상에서 쏟아졌다. 지난 18일 오후 2시, 오산시의회 전예슬 의원 주관으로 열린  토론회에는 시민 50여 명이 참석해, 현 오산시가 추진 중인 오산천 정비 사업을 강도 높게 성토했다. 이날 토론회는 오산천 개발의 문제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