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박진영 기자 = 이대의 (주)지오 대표가 6.4지방선거 수원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이대의 대표는 28일 오전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안철수 의원이 주창하는 새정치 정신과 부합한다고 생각하여, 창당이 진행 중인 가칭 '새정치신당'과 함께 하기로 결심했다"며 이같이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 대표는 "기존 정치판에서 겪은 여러번의 시련의 경험은 저 이대의를 깊이 성숙하게 했고, 진정으로 겸손과 낮아짐에 대한 의미를 깨우치게 해주었으며, 더욱 정치와 삶의 깊이가 깊어진 이대의로 거듭나게 해주었다"며 " 준비된 수원시장 후보 이대의가 되어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지금 불굴의 의지로 다시 도전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평범한 사람이 여러번 실패에도 좌절하고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성공한다는 정상적 진리가 통하는 세상을 수원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내고 싶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 대표는 "정치적 논리에 휩싸여 지방정부가 추진해야할 부문에 대한 잘못된 예산 낭비를 없애는데 주력하고, 수원시민이 요구하는 지역경제에 대한 새로운 발전과 계획을 수립하여 수원시민 중심의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며 "수원시에 대한 건전한 자치행정을 이루어 '시민에게 열린 시정'과 '시민에게 문턱이 낮은 시청'을 만들고 “시민들이 쉽게 참여 가능한 혁신적 자치행정'을 펼치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이 대표는 수원 신풍초등학교, 북 중학교 졸업, 수성고등학교, 한양대학교 대학원을 졸업, 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민주당 수원팔달지역위원장을 거쳐 현재 정책네트워크 내일 실행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3075
  • 기사등록 2014-01-29 09:0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 입주자 모집 경기도와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과 주거비 절감을 위한 ‘2026년 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의 입주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기존주택 전세임대 지원사업’은 입주 대상자가 직접 국민주택규모(85㎡) 이하 단독, 다가구, 다세대 등 기존주택을 찾으면 경기주택도시공사가 직접 임차해 입주 ..
  2.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2026년 민생·복지 예산 지켜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경기도의 2026년도 예산안이 40조 577억 원으로 편성된 가운데, 본예산 의결 과정에서 도민의 삶과 직결되는 민생예산과 복지예산을 지켜내기 위해 끝까지 책임 있는 견제와 협의를 이어갔다.  특히 국민의힘은 집행부 예산안에 반영된 복지 분야의 과도한 삭감과 구조적 후퇴를 강하게 지적하며, ...
  3. 경기도 , 고액체납자 징수·탈루세원 제로화 ‘목표액 1,400억 원 ’조기·초과 달성 전담 추진반까지 운영하며 ‘고액체납자 징수 및 탈루세원 제로화’ 특별활동을 추진한 경기도가 12월 19일 기준 총 1,401억 원의 세입을 확보하며 당초 목표였던 1,400억 원 추징에 성공했다고 29일 밝혔다.시기 역시 처음 약속했던 2026년 1월 6일보다 20일 빠른 것으로 도는 조기·초과 목표 달성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경기도는 지난...
  4. [사설]신기술을 두려워하는 순간, 미래는 멀어진다 새로운 기술은 언제나 낯설고 불편하다. 그러나 낯섦과 불편을 이유로 거부한다면, 우리는 시대의 흐름에서 뒤처질 수밖에 없다. 변화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기술 발전은 하루가 다르게 속도를 높이고, 사회는 그에 맞춰 끊임없이 재편된다. 익숙함에 안주하는 순간, 우리는 스스로를 과거에 묶어두는 것이다. 키오스크 도입 당시 불편을 호.
  5. 【인터뷰】백성권 더블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 백성권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부위원장은 평택 진위면에서 태어나 지역에서 생활해 왔다. 진위초·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장안대학교 경영학과를 마친 뒤에도 거주와 생활 기반을 지역에 두고 있다. 백 부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장,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 부회장, 지역 총동문회 활동, 범죄피해자 지원 활동, 봉사단체 임원 등 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새해인사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