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 의정부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의정부시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제20회 의정부시장기 및 협회장기 골프대회'가 지난 10월 30일 포천시 푸른솔 골프클럽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대회는 의정부시 관내 골프동호인 200여 명과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골프동호인들의 교류와 대중적인 스포츠로서의 거듭나고 있는 골프의 저변확대를 위해 개최 됐으며 기념촬영과 이성인 의정부시 부시장의 시타를 시작으로 레이크, 마운틴, 힐 3개 코스에서 동시에 시작됐다.
이성인 의정부시 부시장은 시타를 마친 후 이번 대회준비를 위해 애쓴 골프협회 관계자들을 격려하면서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고 동호인 간에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며, 의정부시 골프 저변확대와 인프라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결과 경민골프아카데미A팀(김찬규, 김승현, 배삼수, 서남열)이 219타로 시장기 1위를 차지했고 의정부상공회의소팀(이용걸, 오만석, 김재덕, 윤재현)이 221타로 의정부시골프협회장기 1위를 차지했다.
권대출 의정부시골프협회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의정부 골프의 발전과 생활체육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