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도시공사, 열린혁신 시민공모제 추진 - 공공혁신 및 사회혁신 분야 공모, 시민 참여 적극 유도
  • 기사등록 2017-10-27 14:54:00
기사수정
    시민공모제 안내문
[시사인경제] 의왕도시공사는 시민과의 혁신 공감대 형성 및 시민 참여를 통한 사회혁신 과제를 발굴하기 위해‘시민공모제’를 추진하고 있다.

공모기간은 오는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공모내용은‘공공혁신’분야의 경우 맞춤형서비스, 일하는 방식혁신, 공공데이터 개방 및 활용지원에 관한 내용이며,‘사회혁신’분야는 일자리 창출, 사회공헌활동, 안전·환경관리에 관한 내용이다.

공모방법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여성회관, 국민체육센터, 부곡스포츠센터, 조류생태과학관에 비치된 열린 우체통 및 열린 마음 하트 보드판을 통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의왕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uuc.or.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심사 및 선정 기준은 시민 참여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 공사 업무 연계성을 중점으로 이루어지며, 선정된 제안에 대해서는 연말에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성훈 의왕도시공사 사장은“정부정책에 발맞춰 시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공사 경영 및 시민의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열린 혁신을 선진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시공사는 시민공모제와 함께 내부직원을 대상으로‘열린혁신 콘테스트’를 개최해 혁신 필요성에 대한 내부직원들의 공감대 형성과 참여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8615
  • 기사등록 2017-10-27 14:5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2.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3.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