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풍성한 볼거리만큼 이벤트도 가득! 지금, 화성으로 떠나요! - 화성시, 오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가을여행주간 운영
  • 기사등록 2017-10-19 13:24:00
기사수정
    제부도 경기 유망관광 10선 선정
[시사인경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가을, 특별한 여행을 꿈꾼다면 화성을 주목해보자.

화성시가 오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2017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눈여겨봐야 할 곳은 제부도이다. 이미 오래전부터 관광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한 번쯤은 가봤음직한 공간이지만, 지금까지의 제부도는 잊어도 좋다.

화성시가 지난해부터 ‘제부도 명소화 문화재생사업’을 추진하면서 색다른 섬으로 리뉴얼 됐다. 이로 인해 제부도는 올해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과 ‘대한민국 공공디자인 대상’을 수상했으며,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의 ‘경기 유망관광 10선’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해안산책로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제부도 아트파크까지 제부도는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더욱이 제부도 내 음식점과 숙소들이 10%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화성시 대표 관광호텔인 롤링힐스(화성시 남양읍) 역시 할인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여행을 마쳤다면 이젠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여행주간 동안 화성시 문화관광 홈페이지(tour.hscity.go.kr)에 접속해 화성시 관광명소를 담은 사진이나 추천 댓글을 올리면 2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커피 기프트콘도 증정된다.

이웅선 관광진흥과장은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제부도에 많은 시민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명소들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8138
  • 기사등록 2017-10-19 13:2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