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채의선 기자 = 경기도의회(의장 김경호) 대표단은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세월호 침몰사고가 발생한 진도 사고 대책본부를 방문하여 사고 수습 상황 등을 점검하였다.
 
김경호 의장을 대표로 임채호 부의장과 안산 지역 도의원 및 교육위원회 위원들로 구성된 경기도의회 대표단은 바쁜 의정활동 중에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여객선 침몰사고 대책본부가 설치된 진도실내체육관을 방문, 사고 수습 상황을 점검하고 대책본부 관계자들을 격려하였다.
 
이후 사고해역 인근의 팽목항 현장을 방문하여 관계자를 격려한데이어 경기도교육청 상황실을 연달아 방문하여 상황을 보고받고 사고 수습과 인명피해 최소화를 위해 전력을 기울이도록 관계자에게 당부하였다.
 
김경호 의장은 "꽃다운 안산 단원고 학생들에게 피해가 집중된 점에 더욱 안타까움을 느끼지만 실종자 단 한명이라도 무사히 구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경기도 차원에서 도울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693
  • 기사등록 2014-04-17 13:4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2.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3.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