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바코드 展
[시사인경제] 양평군립미술관이 7월부터 이달 3일까지 진행한 ‘2017 미술여행-2, 바코드 展’이 2만 6천여명이 다녀가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한 이번 전시는 하이퍼 리얼리즘과 현대미술 팝아트를 주제로, 공간별로 이색 테마를 접목, 관광객들에게 신선한 전시 이미지를 제공했다.

전시와 함께 지역작가 창작 기반 조성과 미술을 통한 소통의 장 마련을 위해 운영된 ‘별별아트마켓’도 관람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제공했다.

전시회와 연계해 진행한 주말어린이창의체험교육에는 수도권과 강원권 어린이들 970여명이 참여하는 등 호응이 좋았다.

군립미술관의 다음 전시는 ‘2017 미술여행-3, 가을프로젝트’다.

이번 전시는 양평에서 거주 또는 작업실을 갖고 있는 작가들을 중심으로 1950년 이후 출생자들이 보여준 양평신화 찾기로서 내가 꿈꾸는 양평을 테마로 하고 있다.

오늘의 양평이 되기까지의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양평의 선조들의 업적과 삶의 방식을 일깨워주는 전시로써 양평의 유적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를 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또 미래의 양평의 영웅들을 현대예술가들의 창작품으로 나타내는 값진 전시로 꾸며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6549
  • 기사등록 2017-09-05 09:2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가상자산 추적 ‘50억 징수’정부혁신 왕중왕전 대통령상 수상 경기도가 행정안전부 주최 ‘2025 정부혁신 왕중왕전’에서 가상자산 정밀 추적과 체납처분 전자관리 시스템을 결합한 체납징수 혁신 성과를 발표하며 대통령상을 받았다.정부혁신 왕중왕전은 중앙부처와 지자체, 공공기관의 우수한 혁신사례를 가리는 행사다. 올해는 3개 분야에서 전국 513건이 접수됐고, 1차 전문가 심사와 2차 국민.
  2. 경기도 ‘식중독균 안전성 확인’ 배달음식점 조리식품 모두 ‘적합’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이 배달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조리식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식중독균으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연구원은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31개 시군과 함께 떡볶이, 치킨, 커피, 탕류 등 소비량이 많은 배달 조리식품 125건을 수거해 대장균,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 등 주요 식중독균을 검사했..
  3.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오산컨벤션 3층 민들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교류의 시간이 마련됐다.이임 회장인 김영광 회장은 그동안 도민회 회원 확충과 조직...
  4.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5.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