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평의 예술이 한 자리에! ‘2017 양평예술제’ 개최 -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와글와글 공연장 일대에서 개최
  • 기사등록 2017-08-31 15:00:00
기사수정
    2017 제1회 양평예술제
[시사인경제] 양평의 모든 예술을 만나볼 수 있는 ‘2017 양평예술제’가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와글와글공연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예술제는 양평군이 주최하고 (사)한국예총 양평지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관내·외 우수 예술단체의 공연 및 다양한 문화 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의 대표적인 종합예술제로 정착시켜 문화 예술도시로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내년도 개최예정인 ‘제64회 경기도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문화 예술 Only One 양평’의 이미지를 확산시키고자 하는 목적도 있다.

예술제 첫 날인 1일 주무대에서는 뮤지컬 갈라쇼와 경기도무용협회 최소빈발레단의 ‘모던발레 갈라쇼’, 가요콘서트, DJ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연이어 공연된다.

이어 2일에는 한류비보이 콘서트, 탭댄스 등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마지막 날에는 樂페스티벌, 마당극 등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예술과 관련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억의 포토존, 시화작품전, 아트프리마켓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와 베트남커피, 뻥과자, 김밥 등 출출한 배를 채워줄 먹거리도 운영된다.

조규수 문화체육과장은 “양평의 7개 예술 관련 단체가 총 출동해 만들어내는 종합예술제인 만큼, 다양한 공연과 체험에 많은 관람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6411
  • 기사등록 2017-08-31 15:0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획특집②]27만 시민·7명의 의회… 오산 대표성을 재설계하라! 인구 증가 속도가 빠른 오산시의 의원 정수 확대 논쟁이 지역 내 뿐 아니라 지방자치 제도 전반의 문제로 확산되고 있다. 특히 타 지역과의 비교에서 오산시의 대표성 지표가 불리한 것으로 나타나면서, 제도 개선 필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인구 대비 의원 수’는 한 지역의 지방의회 대표성이 얼마나 촘촘하게 확보되는지를 가...
  2. [기획특집①]27만 시민·7명의 의회… 오산 대표성을 재설계하라! 오산시 인구가 약 27만 명을 넘어섰지만, 시의회 의원 정수는 30여 년째 변함없이 7명으로 고착돼 있다. 인구 증가 속도를 감안할 때, 이러한 구조가 시민 대표성 약화로 이어지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오산시의회는 최근 의원 정수 확대 건의안을 경기도에 제출하며 본격적인 논쟁의 문을 열었다.오산시는 1991년 지방자치 시행 당시 인구 약...
  3. [기획특집③]27만 시민·7명의 의회… 오산 대표성을 재설계하라! 오산시의 의원 정수 확대 논쟁은 단순히 지역 의회 숫자를 늘리는 문제가 아니다. 제도적 한계와 절차적 제약 속에서 지방자치 제도 전반의 개선 방향까지 포함하는 쟁점으로 비화하고 있다. 핵심은 법과 현실의 괴리, 경기도 승인 절차, 공직선거법 개정 과제다.현재 「공직선거법」상 지방의원 정수는 시·도별 총량제 기반으로 규정..
  4. 경기도 ‘선감학원 사건 희생자 유족 찾기’ 추진 경기도가 선감학원 사건의 진실을 밝히고 유족의 아픔을 위로하기 위해 유해 발굴과 기록물 정리로 사망 사실이 확인된 선감학원 사건 희생자 38명의 유족을 찾는다고 22일 밝혔다.내년 2월까지 진행되는 ‘선감학원 사건 희생자 유족 찾기’ 사업 대상자 38명은 지난해 8월부터 올해 4월까지 선감동 공동묘역 발굴 과정에서 DNA가 검출..
  5. 물향기산악회 제10·11대 회장 이취임식 성료 물향기산악회는 지난 20일, 오산 강원도민회 회의실에서 제10·11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물향기산악회 감사 박민호의 연혁보고를 시작으로, 산악회의 17년 역사를 되짚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됐다.2008년, 고(故) 이택삼 초대회장의 헌신으로 첫발을 내디딘 물향기산악회는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을 가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