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 남양주시 도서관에서는 독서의 계절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시민들에게 책과 도서관을 가까이 할 수 있도록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도농도서관에서는 인형극 ‘강아지똥’, 클래식가족음악극 ‘우리엄마’ 등 다채로운 공연과 과월호 잡지 무료배부, 그림책 읽고 책놀이 하기, 사서가 추천하는 추천도서 목록 배부 등의 행사가 운영된다.
와부도서관에서는 하상욱작가 초청강연회, 온 가족이 함께하는 뮤직테라피 가족콘서트 ‘눈맞춤‘, 와동이와 함께하는 전래동화극, 얼씨구 절씨구 전래동화 뮤지컬, 걱정인형 북아트 만들기, 원화전시 ‘아빠 우리 고래 잡을까’, ‘무엇이 먼저일까?’ 도서책갈피 무료배부, 사서추천 도서목록 무료배부 등이 펼쳐진다.
화도도서관에서는 어린이연극 정글북, 페이퍼아트 매직쇼, 공연 행복한 개미가족, 도서관 시네마천국, 똑똑한 북아트, 동화나라 캐릭터 만들기, 떠나요! 도서관탐험, 그림책 스토리텔링, 사서가추천하는 도서목록 배부, 과월호잡지 무료배부 등이 마련된다.
진건도서관에서는 책 읽어주는 베토벤 ‘피리 부는 사나이‘, 조수진 작가의 1인극공연 ‘우진이의 일기’, 똑똑한 북아트:외침을 이겨낸 고려, 내 인생의 책속 한 구절,북스타트 추천 도서목록 배부, 조수진 작가 원화전시, 과월호 잡지배부 등이 진행된다.
평내도서관에서는 샌드아트 뮤지컬 ‘거인의 정원’, 인형극 ‘동전한푼 때문에’, 다문화특화 ‘세계문화체험’ 등이 제공된다.
모든행사는 무료로 제공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 및 안내데스크에서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