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연의 감동, 부천서 최고급 화질과 음향으로 만나요 - 질 높은 화질과 음향 시설 갖춘 오정아트홀에서 우수 공연 손쉽게 만나
  • 기사등록 2017-08-16 16:47:00
기사수정
    오페라 마술피리
[시사인경제] 부천문화재단은 오는 9월과 11월 오정아트홀에서 공연영상 상영 프로그램 ‘스크린으로 만나는 공연예술: 줌 인 스테이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크린으로 만나는 공연예술: 줌 인 스테이지’는 최고급 화질의 4K 프로젝터와 현장감 넘치는 돌비 서라운드 음향 시설을 갖춘 오정아트홀의 우수한 디지털 상영 시스템을 활용해 다채로운 공연예술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재단이 지난 2015년부터 운영해온 이 프로그램은 주로 대규모 발레와 오페라 영상 등 부천 내 공연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장르로 구성해 상영됐으며, 올해부턴 연극 장르를 새롭게 추가해 상영을 진행했다. 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우수한 공연을 무대에 올려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상영작은 총 2편으로 ▲오페라 ‘마술피리’(9월 22일) ▲발레 ‘라 바야데르’(11월 17일)이다. 오페라 ‘마술피리’는 모차르트 특유의 감성과 유쾌함을 담은 동화 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지휘자 임헌정과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의 음악을 더했다. 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우리말 대사의 한국적인 유머까지 더해 모든 연령층이 관람하기에 적합하게 구성됐다.

발레 ‘라 바야데르’는 신비롭고 이국적인 인도 무희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초대형 블록버스터 발레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고전 발레 중 드라마틱한 발레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이 작품은 대형 코끼리가 등장하는 대규모 무대세트와 150여명의 무용수들이 펼치는 춤의 향연을 유니버설발레단의 공연으로 선보인다. 평소 발레를 접해보지 못한 관객 누구라도 환상적인 발레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재단은 전국 곳곳의 문화예술회관을 중심으로 우수한 공연콘텐츠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예술의전당 공연영상화사업 ‘싹 온 스크린(SAC on Screen)’에 선정돼 공연 영상을 배급받아 올해 총 4개 작품을 상영한다. 올해 상반기엔 발레 ‘심청’과 연극 ‘보물섬’을 상영했다. 재단은 프로그램을 통해 공연장 객석에서 볼 수 없던 아티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퍼포먼스를 더욱 생생하게 제공하고, 지역 내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다양하게 상영해 공연장 문턱을 낮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람은 재단 홈페이지(www.bcf.or.kr)를 통해 사전 신청해야 하며, 초등학생 이상부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5783
  • 기사등록 2017-08-16 16:4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가상자산 추적 ‘50억 징수’정부혁신 왕중왕전 대통령상 수상 경기도가 행정안전부 주최 ‘2025 정부혁신 왕중왕전’에서 가상자산 정밀 추적과 체납처분 전자관리 시스템을 결합한 체납징수 혁신 성과를 발표하며 대통령상을 받았다.정부혁신 왕중왕전은 중앙부처와 지자체, 공공기관의 우수한 혁신사례를 가리는 행사다. 올해는 3개 분야에서 전국 513건이 접수됐고, 1차 전문가 심사와 2차 국민.
  2. 경기도 ‘식중독균 안전성 확인’ 배달음식점 조리식품 모두 ‘적합’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이 배달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조리식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식중독균으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연구원은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31개 시군과 함께 떡볶이, 치킨, 커피, 탕류 등 소비량이 많은 배달 조리식품 125건을 수거해 대장균,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 등 주요 식중독균을 검사했..
  3.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오산컨벤션 3층 민들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교류의 시간이 마련됐다.이임 회장인 김영광 회장은 그동안 도민회 회원 확충과 조직...
  4.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5.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