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오는 10일 16시 30분부터 20시까지 아이러브맘카페에서 “함께! 즐겁게! 신나게! 우리 아이 오감 만족”을 주제로 한여름 밤의 가족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영유아를 둔 가정에서 더위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오감 만족을 위한 공연 관람 및 다양한 체험 활동이 펼쳐진다. 행사 당일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아이러브맘카페 자유놀이실은 오후 8시까지 개방한다.
이번 공연은 관람객이 공연에 직접 참여하는 형태로 구성돼 영유아들의 흥미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노래 및 악기 연주를 감상하는 공연이 진행되며, 공연 후에는 피아노 놀이, 드럼놀이, 어린이난타 등 다양한 악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가족이 함께 튜브벨 만들기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여름밤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수박 간식을 제공해 ‘수박씨 붙이고 선물 받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정 내 건강하고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일정과 행사내용은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icare.or.kr) 공지사항에서 안내 중이며 기타 사항은 031-853-5006∼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