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립합창단 기획공연 오페라 ‘카르멘’ 성료!! - “가장 위험한 사랑, 카르멘”
  • 기사등록 2017-07-26 14:14:00
기사수정
    오페라 카르멘
[시사인경제] 남양주시는 지난 20일에서 22일까지 3일 간 4회 공연으로 진접읍주민자치센터 크낙새홀에서 열린 남양주시립합창단 기획공연 오페라 ‘카르멘’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일찍부터 예매문의가 이어지며 4회 공연 모두 매진되는 성황 속에서 중복 더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들이 객석을 가득 채웠다.

특히, 프랑스 최고의 작곡가인 조르쥬 비제(Georges Bizet, 1838 ∼ 1875)의 ‘카르멘’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오페라 중 하나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하며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실력으로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은 남양주시립합창단이 관객들의 기대를 만족시켰다.

이날 공연에 처음 참석한 한 시민은 “지휘, 연주, 단원들의 뛰어난 기량에 매우 놀랐고 훌륭한 연기력 까지 더해 오페라에 대한 몰입감이 더욱 극대화 됐다.“며 ”저렴한 가격에 이런 훌륭한 공연을 남양주에서 즐길 수 있어 남양주가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석우 남양주시장과 최현덕 남양주 부시장이 직접 오페라를 관람하고 단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이석우 시장은 공연을 본 뒤 “뜨거운 호응으로 즐겁게 관람해 주신 시민분들께 감사하다. 시민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합창단을 기대하며, 감동을 주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문화를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이 끝난 뒤 단원들에게 오랫동안 박수갈채가 이어졌고 단원들과 많은 시민들이 기념사진을 함께 찍으며 공연의 진한 감동과 여운을 남겼다.

한편 남양주시립합창단은 오는 9월 8일과 9일, 뮤지컬 “다산 정약용”을 와부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남양주시청 문화관광과(590-247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5040
  • 기사등록 2017-07-26 14:1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2.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3.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4.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5.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