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짜릿한 물썰매와 시원한 수영장을 한번에! 안성시사계절썰매장, 2017년 여름시즌 운영 - 여름시즌 대비 야외 수영장 추가, 고객쉼터 정비 등 시설 보완으로 서비스 품질 UP!
  • 기사등록 2017-07-11 14:05:00
기사수정
    안성시사계절썰매장 여름시즌
[시사인경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은 오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 총 33일간 여름시즌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욱이 작년 여름시즌 대비 대형 야외 수영장이 추가로 운영되며 더운 여름철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야외 수영장 그늘막 설치 및 고객쉼터(몽골텐트) 시설을 정비하고, 야외 샤워부스를 설치하는 등 여름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썰매장 내 매점·식당 및 의무실, 모유수유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정비하고 강화해 이용객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고 한다.

박상기 이사장은 “그 여느 때보다 무더운 여름철, 찾아주시는 이용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야외 수영장 추가 설치를 추진했다.”며 “이용시설의 보완과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이번 여름시즌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여름시즌 썰매장은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시설정비시간 13:00 ∼ 14:00)되며, 안전상의 문제로 무빙워크는 운행하지 않고 매주 월요일은 휴장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사계절썰매장(031-675-6868) 혹은 홈페이지(www.asimc.or.kr/sled)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4441
  • 기사등록 2017-07-11 14:0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5 을지연습" 오산시에 바란다 오늘부터 오산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2025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국가적 차원의 비상 대비 훈련이지만, 그 의미와 효과는 결국 지역 현장에서의 실천 여부에 달려 있다. 이번 훈련은 단순히 중앙정부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는 의례적 행사에 그쳐서는 안 된다. 오산시가 이번 을지연습을 통해 진정으로 점검해야 할 것은 시민 안전...
  2.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3.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4.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