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상급 기타듀오 이성우&올리버 나니, MBC ‘마리텔' 리코디스트 염은초의 ‘기타와 리코더‘ - 국립 한국예술종합학교와 대구예술대 겸임교수 기타리스트 이성우와 독일 대표적 기타리스트 Oliver Fartach-Naini(올리버 파르타쉬 나이니) 초청, 기타의 예술적 가치 재발견
  • 기사등록 2017-07-05 13:26:00
기사수정
    기타와 리코더
[시사인경제] (재)오산문화재단에서는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기타와 리코더’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오산 시민들의 문화예술교육 및 ‘1인 1악기 배우기’ 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본 공연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타와 리코더라는 악기의 예술적 가치를 재발견 할 수 있는 연주회이다.

2017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극장 시리즈 공연의 두 번째 프로그램인 ‘기타와 리코더’는 남미와 유럽의 음악을 한국과 독일의 대표적인 기타리스트인 이성우와 올리버 파르타쉬 나이니 그리고 ‘리코더계의 아이돌’로 일컬어지는 리코디스트 염은초가 함께하는 아름답고 흥미로운 형식의 공연이다.

KBS-FM ‘2002년 한국의 연주가’로 선정되고 한국예술종합학교와 대구예술대 겸임교수인 기타리스트 이성우와 독일의 대표적인 기타리스트이자 오스트레일리아 Adelraide대학 교수인 올리버 파르타쉬 나이니가 1991년 베를린에서 결성한 “Guitar Duo”는 TV 및 방송매체를 통해 많은 음악 평론가와 애호가로부터 뛰어난 곡 해석과 앙상블, 그리고 그들만의 다채로운 음색과 음향으로 절찬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플룻과 기타 듀오 앨범을 비롯해 성악, 솔로, 앙상블 등 모두 10매 이상의 음반이 출반됐으며 2008년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제 오닐과 슈베르트 <겨울나그네>를 독일 도이치 그라마폰에서 발매했고, 2015년에는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와 함께 <칸토 안티고> 음반을 발매하기도 했다.

또한, 2012년 독일에서 열린 니더 작센 국제 리코더 콩쿨에서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완벽한 우승을 거두며 반향을 일으킨 라이징 스타 리코디스트 염은초는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활동을 시작해 예술의전당 아티스트 라운지 기획 공연 및 스트라디움 라이브 시리즈 출연, 10월에는 세계적인 앙상블 마테우스와의 협연 등을 성공리에 연주했으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 SBS 컬처클럽 출연 등 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대중적 인지도와 예술성을 갖춘 연주자이다.

한편, 8월 오산문화예술회관에는 스페인에서 한국음악을 전파하는 임재식 단장이 이끄는 ‘스페인 밀레니엄 합창단’의 내한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8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문의는 031-379-9999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4218
  • 기사등록 2017-07-05 13:2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2.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3.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