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박진영 기자 =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의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세계인에게 알릴 수 있는 관광상품 출시를 위해 미국, 러시아, 호주 등 10개국 20개 여행사 팸투어단이 16일 수원을 방문한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라수흥)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는 구미‧대양주 관광객 유치를 위해 지난 11일부터 8일간 일정으로 수원을 비롯해 무주 태권도원, 전주 한옥마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비무장지대(DMZ) 등을 답사한다.

향후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한국내의 유네스코 문화유산들을 둘러보는 ‘세계문화유산 특별투어상품’을 기획할 예정이다.

특히 팸투어단은 방한기간 중 수원을 방문해 수원화성의 대표 명소인 연무대와 방화수류정 등을 둘러본 후 국궁을 체험할 예정이다. 수원화성은 국내 최대 규모의 유네스코 문화유산 중 하나로, 이번 기획상품을 통해 조선시대의 뛰어난 성곽건축기술과 미적 아름다움을 여러 국가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러시아 ‘뽈리그롯’(Polygrot) 가이드북 집필작가와 편집장도 참가해 러시아 최초로 한국관광 가이드북도 발간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17일에는 ‘사천성TV 스타홈쇼핑’에서 고급 관광상품 기획을 위해 약 20명의 여행사 관계자 및 홈쇼핑 촬영팀이 수원화성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 홈쇼핑은 중국 내륙지역(사천성, 귀주성, 운남성 등)을 시청취권으로 하는 유명 프로그램이다.
  
재단 관계자는 “그동안 수원화성을 방문하는 팸투어단은 중국과 일본 여행사가 주축을 이뤘지만, 이번에는 미국, 러시아, 호주 등 현지 여행사가 대부분을 차지해 의미가 더 크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404
  • 기사등록 2014-04-15 08:2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공실 걱정 없는 월세 보장, 안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선택(AD)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은 경기 침체와 금리 인상, 거래 위축 등으로 불안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매달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투자처가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오산 K-55 미군 전용 렌트하우스 ‘프라운트힐스 오피스텔 분양’이다.프라운트힐스는 입주 수요가 탄탄하고 공실 위...
  2.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3.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4.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