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인뉴스】채의선 기자 =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충영) 광교청소년수련관은 2014년 3월 21일(금) 까지 가족이 함께 샌드아트 전문교육을 받고 지역사회에 샌드아트 공연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샌드아트 가족봉사단 신입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2013년 7월 학교복합화시설로 개관하여 광교지역 내 청소년과 주민에게 다양한 교육‧문화‧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왔던 광교청소년수련관의 가족화목증진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서 2014년 경기도 우수청소년활동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수원시와 경기도의 후원을 받아 운영될 예정이다.
가족이 함께하는 문화예술창작활동으로서의 샌드아트는 지속적인 전문교육을 통해 가족의 “꿈”과 “孝스토리”가 담긴 이야기를 만들어보고 공연으로 발전시켜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및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재능기부활동도 전개함으로써 가족여가활동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주변에 널리 알릴 계획이다.
2013년부터 참여해온 한 가족은 “샌드아트 가족동아리 활동을 통해 아이와 나만의 새로운 추억을 한 장 한 장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우리만의 공감대가 있다는 것이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 ”봉사하는 즐거움과 베풀고 함께하는 삶의 좋은 예가 되길 바란다.“고 2014년 샌드아트 가족동아리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신청자격으로는 경기도에 거주하고 만10세~만12세의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2인 이상의 가족으로 평소 샌드아트에 관심이 있거나 배워보고 싶은 가족이라면 누구든지 참여가능하며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광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gyout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031-216-0758), 홈페이지(www.ggyouth.or.kr참조)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