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채의선 기자 = 수원사랑장학재단이 재단 장학생 및 대학생, 중․고생들을 위한 방학캠프, 진로진학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재단은 오는 17일~26일까지 8일 동안 2013년 수원사랑장학생인 대학교 1,2학년생, 일반전문대 1학년생, 4년제 대학교 1,2학년생 등을 대상으로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셀프리더십 방학캠프 ‘Change & Challenge’를 개최한다.  




이번 셀프리더십 방학캠프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경영활동의 이해 및 사회인으로서의 역할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캠프는 올바른 직업관 정립과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상을 배우는 Value, 이미지메이킹과 비즈니스 매너, 팀워크와 소통, 프레젠테이션 skill을 배우는 Competency, 비전수립과 셀프리더십을 배양하고 열정․도전․프로의식을 고취하는 Vision 등의 3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신청접수는 오는 6일까지 수원사랑장학재단 홈페이지(www.suwon4u.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지원서를 제출하면 되며, 심사를 거쳐 오는 13일 최종선정자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재단은 오는 19일에는 수원사랑장학생(중․고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원사랑장학생 진로진학 콘서트’를 수원시평생학습관에서 개최한다. 수원사랑장학생에게 자신감과 도전정신을 심어주고 이를 통해 본인의 진로에 대한 고민과 함께 방법을 알게 하고 올바른 직업관을 정립하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서트를 통해 개그맨 고혜성이 ‘자신감 대통령! 세상에는 안되는게 없다!’, 이찬우 NLP전문강사가 ‘NLP를 통한 공부비법’ 등의 강연을 진행하고, 임종규 LoudAction 대표와 류태경 ‘저지르는 녀석들’ 저자 류태경 씨가 진행하는 토크콘서트도 이어진다. 




신청접수는 5일까지이며 수원사랑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사랑장학재단 사무국(228-2288)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372
  • 기사등록 2014-02-04 02:2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식중독균 안전성 확인’ 배달음식점 조리식품 모두 ‘적합’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이 배달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조리식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두 식중독균으로부터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다.연구원은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31개 시군과 함께 떡볶이, 치킨, 커피, 탕류 등 소비량이 많은 배달 조리식품 125건을 수거해 대장균,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 등 주요 식중독균을 검사했..
  2.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오산컨벤션 3층 민들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교류의 시간이 마련됐다.이임 회장인 김영광 회장은 그동안 도민회 회원 확충과 조직...
  3.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4.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5. [사설]전략공천도 아닌데, 오산은 왜 선택됐나? 2026년 6·3 지방선거를 앞두고, 오산 거주 기간이 짧은 모 정치인이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출마는 자유다. 그러나 지방선거에서 출마 지역을 선택하는 문제는 개인의 자유만으로 설명될 수 없다. 그 선택에는 지역에 대한 이해와 책임이 뒤따라야 한다.이번 출마를 두고 일부 시민들은 전략공천으로 오해하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