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청소년 직업진로 페스티벌, '청소년 꿈의 씨앗을 찾아라'
관리자
【경기인뉴스】채의선 기자 =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충영) 권선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청소년들이 직업세계에 대한 다양한 체험 및 자신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직업을 선택해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권선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 꿈의 씨앗을 찾아라”란 주제로 수원 청소년 직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권선구 권선동에 위치한 권선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되며, 부모특강, 진로검사, 진로상담, 진로레크레이션이 진행되는 진로준비관, 2025년 미래직업 7개 분야 70개 직업 소개를 하는 미래직업관, 직접 활동이 가능한 직업 10개 분야를 체험하는 직업체험관, 17개 분야 직업군에 대한 직업멘토관 운영, 대학생들이 자신의 전공과 졸업 후 진로에 대해 알려주는 대학생멘토링관 등 다양한 직업전문가들의 현장이야기와 직업체험, 공연 행사로 진행된다.
이번 직업 페스티벌 행사 중 직업멘토관 행사는 삼성전자가 후원하여 소속 직원들이 청소년들을 위해 멘토로 참여한다.행사 관련 참여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권선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또는 권선청소년수련관(226-1681)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