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상한 파트너’, 무한긍정 태권소녀 은봉희 청소년 시절 과거 스틸 컷 공개! - 남지현, 큰 대회 출전한 태권도 금메달 유망주! 긴장감 어린 표정 포착!
  • 기사등록 2017-04-26 17:13: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수상한 파트너’가 ‘무한긍정 태권소녀’ 은봉희로 변신한 남지현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컷은 그녀가 과거 태권도 유소년 대표였던 시절의 모습으로, 큰 대회에 출전해 도복을 입고 늠름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5월 10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권기영 극본 / 박선호 연출 / 더 스토리 웍스 제작) 측은 26일 ‘무한긍정 태권소녀’ 은봉희(남지현 분)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푸른 바다의 전설’, ‘대박’ 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 중에서 남지현이 분하는 은봉희는 어린 시절 태권도 유소년 대표였지만 독기와 깡으로 사법연수원생이 된 버라이어티한 인생을 사는 인물로, 일곱 번 넘어져도 기어코 여덟 번 일어나 무한한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는 불굴의 의지를 가진 캐릭터여서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은 봉희가 태권도 유소년 대표였던 시절 큰 대회에 출전한 모습이다. 그녀는 하얀 도복에 야무지게 검은띠를 매고 살짝 긴장된 표정을 하고 있지만, 두 주먹을 불끈 쥐고 기합을 지르고 있는 늠름한 자태에서 목표한 것은 꼭 이뤄내는 그녀의 성격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봉희를 응원하는 엄마 박영순(윤복인 분)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 대회는 봉희가 엄마를 호강시켜 주겠다는 일념 하나로 출전한 것이어서 과연 그녀가 대회에서 어떤 결과를 얻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와 함께 태권도 유망주였던 봉희가 갑자기 사법고시 공부를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앞으로 그녀가 우여곡절 많은 인생을 살게 된 이유가 점차 밝혀질 예정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 측은 “은봉희는 누구보다 버라이어티한 인생을 사는 인물이지만 긍정 에너지로 힘든 상황을 돌파하는 인생역전 캐릭터”라면서 “그녀가 노지욱(지창욱 분)을 만나 어떤 새로운 케미를 보여줄지, 앞으로 이들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오는 5월 10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0845
  • 기사등록 2017-04-26 17:1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추석맞이 독거 장애인 선물세트 지원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은 추석을 맞아 ‘경기 비발디 나눔사업-풍성한 사랑나눔’을 진행했다. ‘경기 비발디 나눔사업’은 돌아오는 계절마다 우리 이웃들이 도움의 손길을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계절 특화 지원사업으로 희망나래장...
  2. 경기도교육청, 전국 학교시설 공간재구조화사업 17개 시도의 공간재구조화사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리집이 개통한다. 미래교육 변화에 대응하고 학습자 주도의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공간재구조화사업의 상향 발전에 경기도교육청이 선도적 역할을 한 결과다.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은 교육부의 ‘학교시설 환경개선 5개년 계획(2024~2028)’과 연계해 공간재구조화사업을 지...
  3. 경기도교육청, 2024 한·중·일 인성교육 국제학술대회 개최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2024 한·중·일 인성교육 국제학술대회’를 오는 21일, 22일 한국학중앙연구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한국윤리학회와 공동 주관으로 한·중 윤리학회 회원, 일본 학교폭력 관련 연구 교수, 경기도교육청과 서울시교육청 소속 교직원, 예비교사를 대상으로 운영한다. 21일(토)은 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