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봄사랑 가족축제 포스터

[시사인경제] 화성시 대표 시민 참여형 축제인‘봄사랑 가족축제’가 ‘가족과 함께하는 열 번째 행복 나들이’라는 주제로 오는 5월 20일 동탄2신도시 청계중앙공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지역에 대한 애착심을 고취시키고 가족과 지역민들 간 교류와 소통의 장으로 건강한 지역사회를 형성하고자 화성시 주최, 화성시문화재단의 주관으로 기획됐다.

‘함께 즐기는 축제, 함께 나누는 행복, 봄사랑 가족축제’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 전시, 특집 공개방송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오전 11시 브라스 밴드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코믹마임극 ‘마블러스’, 전자현악 ‘페어리스’ 등의 거리공연이 오후 6시까지 열리며 오후 6시부터는 ‘특집 공개방송’이 진행돼 민경훈(버즈), 김정민, 서영은 등 인기 가수가 출연하는 풍성한 음악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행사장 곳곳에서 포토머그컵 만들기, 패션타투 체험, 도자기 인형 만들기, 마법의 손 만들기, 아로마 향초 만들기, 대나무 공예, 오카리나 만들기, 캐리커쳐 체험, 네일아트 등 30여개의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또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드론체험교육, 안전교육과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VR(Virtual Reality) 체험, 가상현실 존’도 관람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시민들과 함께하는 ‘미니 올림픽 운동회’가 준비됐으며, 가족단위 관람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나들이 캠핑 존도 운영된다.

행사 관계자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간의 소통과 배려, 질서가 있는 축제의 장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여가문화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0814
  • 기사등록 2017-04-26 14:5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2.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3. 공실 걱정 없는 월세 보장, 안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선택(AD)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은 경기 침체와 금리 인상, 거래 위축 등으로 불안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매달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투자처가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오산 K-55 미군 전용 렌트하우스 ‘프라운트힐스 오피스텔 분양’이다.프라운트힐스는 입주 수요가 탄탄하고 공실 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