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청소년재단, 청소년 권리인식 증진 지원한다 - 주교동청소년카페 ‘Yes All Right!’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기사등록 2017-04-26 10:11:00
기사수정
    고양시 청소년재단, 청소년 권리인식 증진 지원한다

[시사인경제] 고양시 청소년재단 주교동청소년카페에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2017년 아동·청소년 권리인식 증진사업 ‘Yes All Right!’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Yes All Right!’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 후원으로 아동·청소년의 권리인식 증진을 위한 토론회, 전문가 교육, 캠페인, 지역사회 방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경기북부 아동청소년 대토론회 참석 등 연 16회 이상의 프로그램 참여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학교와 지역사회 내에서 자신의 권리를 찾고 나아가 이를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제안하고 미래 시민으로서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청소년 스스로의 권리인식 증진과 주도적 삶을 가꿔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Yes All Right!’ 프로그램은 오는 28일(금)까지 14세∼17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비, 활동비는 전액 무료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주교동청소년카페를 방문하거나 전화(☎031-810-406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주교동청소년카페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휴식 및 문화 공간을 제공하며 다문화청소년 지원 사업, 걸스카우트 연계 DIY 프로그램, 토요시네마 등 지역 청소년들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0743
  • 기사등록 2017-04-26 10:1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승원 의원, 용인-과천 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예타 선정 환영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국회의원(수원갑, 경기도당 위원장)은 20일 용인~수원~과천 구간을 잇는 지하고속도로 사업인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사업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전날 열린 2025년 제8차 재정사업평가위원회에서 용인-과천 지하고속도로 신설사...
  2. 김동연도지사 “하남교산 신도시, 대한민국 대표 ‘AI시티’로 만들겠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하남 교산 신도시가 대한민국 AI 산업을 선도하는 핵심 거점이 되도록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지속가능 미래도시와 국가 AI 경쟁력 강화’ 토론회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다. 김동연 지사는 “AI는 이제 단순한 산업 혁신 도구를 넘어서...
  3.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4.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