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 SBS 최초의 스타일 정보 프로그램 ‘스타일 팔로우’가 20일(목) 오전 1시에 첫 방송된다.

‘스타일 팔로우’는 11년차 아이돌이자, 배우로 자리매김한 소녀시대 수영과 전 세계 런웨이를 사로잡은 모델 강승현이 MC로 나서 'K-팝', 'K-드라마'를 이어 새로운 한류 트렌드로 떠오른 K-스타일의 트렌드를 소개한다.

- ‘스타일 버스’ 전격 공개! 세계적인 스타들과 만나다

‘스타일 팔로우’의 자랑 ‘스타일 버스’를 타고 수영, 강승현 두 MC들이 직접 ‘서울 패션 위크’와 스타의 결혼식, 공연장, 촬영 현장 등 스타가 있는 곳으로 가 직접 스타를 만난다.

실제로 지난 3월 말 있었던 ‘서울 패션 위크’ 현장에 ‘스타일 버스’와 두 엠씨들이 직접 찾아가 쇼에 참석한 패션 피플들과 2017년 트렌드를 미리 살펴보기도 했다. 특히 이 곳에서 ‘트렌스포머 3’, ‘매드맥스’ 등에 출연한 헐리우드 스타 배우 로지 헌팅턴 휘틀리도 만났는데, 그녀의 뷰티, 패션 노하우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2MC를 주목하라! 그녀들의 리얼 민낯부터 잇템까지!

‘스타일 팔로우’의 첫 방송을 장식할 첫 스타 셀럽은 바로 2MC 수영과 강승현이다.

평소에도 솔직 담백한 모습이 닮은 2MC는 ‘스타일 팔로우’ 첫 방송을 위해 과감하게 셀프 카메마를 손에 들었다.

2MC는 “스타일 프로그램의 MC가 이렇게 힘든 거였냐, 찍으면서도 계속 망설여진다”며 선크림과 BB 크림도 바르지 않고 리얼 민낯을 공개했다. 2MC는 전문가 못지않은 뷰티 팁과 실제로 사용 중인 ‘잇템’을 전격 소개하고, 라이프 스타일도 가감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 첫 방송 기념! ‘몰래 온 스타들’ 깜짝 출동

‘스타일 팔로우’ 첫 방송을 기념해 2MC의 절친 스타들도 깜짝 출연한다.

MC들의 사생활을 낱낱이 알고 있는 절친 스타들은 ‘특급 폭로’를 벌였고, MC들은 진땀을 뺐다. 과연 어떤 스타들이 ‘스타일 팔로우’에 출연했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 팔로우’는 20일 오전 1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스타일 팔로우’는 국내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3월, 인도네시아에 새롭게 개국한 위성 채널 ‘SBS-IN’을 비롯해 몽골, 러시아 등 전 세계로 방송을 확대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0179
  • 기사등록 2017-04-19 16:4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2.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3.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