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문화재단 공연에는 고양시민이 무대에 선다 - 시민이 주인공인 시민문화예술 활성화 프로젝트 진행
  • 기사등록 2017-04-19 09:11:00
기사수정
    고양문화재단 공연에는 고양시민이 무대에 선다

[시사인경제] 고양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시민문화예술 활성화 프로젝트 ‘창작 뮤지컬 하모니’와 ‘고양예술인페스티벌’이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창작뮤지컬 〈하모니〉,

배우 윤복희와 시민이 함께 무대에 선다.

지난 4월 8일 진행된 창작 뮤지컬 하모니의 시민배우 및 합창단 공개오디션에는 20대 대학생부터 중년의 주부까지 40여명의 고양시민들이 모여 자신들의 끼를 발산했다.

창작 뮤지컬 하모니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로, 합창단의 지휘자 역할은 최고의 디바 윤복희가 연기하며, 공개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시민배우와 합창단이 3개월 간의 연습을 거쳐 직접 공연에 출연하는 시민 참여형 뮤지컬이다.

오디션 심사를 맡은 성천모 연출은 “다양한 연령층의 시민들이 각자의 사연을 갖고 대중가요, 뮤지컬, 가곡, 성가 등 다양한 음악을 저마다의 목소리로 보여준다는 것이 본 공연 속 ‘하모니 합창단’과 닮아있는 것 같다”며 이들과 함께 만들어나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창작 뮤지컬 하모니와 시민배우들은 오는 7월 13일 고양 어울림누리의 어울림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고양예술인페스티벌,

고양시 예술가에게는 공연의 기회를, 고양시민에게는 부담 없는 볼거리를.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는 고양예술인페스티벌에 대한 고양시 예술인들의 호응도 뜨겁다.

고양예술인페스티벌은 고양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예술가와 단체들에게 보다 나은 공연환경을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부담 없이 편안하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한 공연 축제다.

뮤지컬, 무용, 클래식,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에 대한 공개모집 결과

총 26개 팀 중 7개 팀을 선정하였으며, 2016년 페스티벌 공연 작품 중 우수작품을 선정하여 개막작으로 선보인다.

개막작은 고양안무가협회의 ‘DETOUR〈우회〉’로 5월13일 새라새극장을 시작으로 〈2017 고양예술인페스티벌〉의 막이 열린다.

그 외 (사)고양방송예술인협회의 연극〈배우 우배〉, 레이크심포니 오케스트라〈물결처럼 번지는 감동의 선율‘호수의 아름다운 꽃’〉, 인테러뱅〈visus 시선,시각〉, 이지연컨템포러리재즈오케스트라〈지브리애니메이션 IN JAZZ〉, 티에스아트컴퍼니〈고양시민과 함께하는 넌버벌 힐링 문화콘서트 ‘SHOW TIME'〉, 백미숙의 〈누구나 즐기는 通 클래식〉 작품이 공연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20112
  • 기사등록 2017-04-19 09:1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2.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3. 공실 걱정 없는 월세 보장, 안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선택(AD)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은 경기 침체와 금리 인상, 거래 위축 등으로 불안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매달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투자처가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오산 K-55 미군 전용 렌트하우스 ‘프라운트힐스 오피스텔 분양’이다.프라운트힐스는 입주 수요가 탄탄하고 공실 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