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윤아 첫 촬영…애끓는 ‘모성애’ 연기 압권 - 화재 현장에서 딸 부둥켜 안고 ‘오열’
  • 기사등록 2017-03-31 16:53: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오윤아가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딸바보 엄마로 변신한다.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이영애의 라이벌 ‘휘임당’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오윤아가 SBS 새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김순옥 극본, 최영훈 연출)에서 ‘김은향’으로 새롭게 변신한다.

오는 4월부터 수목에 이어 토요일까지 안방극장을 접수하게 될 오윤아는 이지적이고 냉철한 이미지는 그대로 이어간다. 하지만 이번에는 애끓는 ‘모성애’로 시청자들에게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가슴 절절한 엄마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이다.

오윤아가 맡은 ‘김은향’은 대기업 비서 출신으로, 결혼과 함께 아이를 낳기 위해 전업주부의 길을 선택한 여인이다. 그러나 신은 그녀에게 쉽게 아이를 허락하지 않았다. 시험관 시술 7번만에 딸을 얻게 되고, 은향은 귀하게 얻은 딸을 위해 자신의 인생은 뒤로 한 채 오로지 딸바보로 살게 된다.

이에 제작진은 31일, 그녀의 캐릭터를 한 번에 보여줄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관심이 쏠린다. 긴박한 화재 현장에서 오윤아가 극중 딸 아름(강주하 분)을 부둥켜 안고 오열하는 모습이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는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눈빛, 얼굴 표정에서 절절함과 절박함이 그대로 묻어나 아름의 엄마, 은향 캐릭터에 완전 몰입해 있다. 오윤아의 신들린 연기에 촬영 현장에서 제작진들도 함께 눈물이 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을 마친 오윤아는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부터 은향의 캐릭터에 깊이 빠져들었다. 딸바보가 될 수밖에 없었던 은향의 사연에 공감이 가다 보니 다른 작품 보다 자연스럽게 감정 몰입이 되었다”고 전했다. “심지어 대본을 볼 때마다 집중한 나머지 눈물이 자꾸 흘러서 잠시 대본을 접고 감정을 추스르곤 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오윤아는 “’언니는 살아있다’의 ‘김은향’은 사실적이고 진지한 캐릭터여서 시청자에게 은향의 ‘진정성’이 다가갔으면 좋겠다. 사임당의 휘임당과는 차별화된 캐릭터로 찾아갈테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언니는 살아있다’는 한날한시에 가장 사랑했던 사람을 잃게 된 빽 없고, 돈 없고, 세상천지 의지할 데 없는 세 언니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워맨스 드라마이다. ‘우리 갑순이’ 후속으로 오는 4월 15일 토요일 밤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18353
  • 기사등록 2017-03-31 16:5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2.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3. 공실 걱정 없는 월세 보장, 안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선택(AD)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은 경기 침체와 금리 인상, 거래 위축 등으로 불안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매달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투자처가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오산 K-55 미군 전용 렌트하우스 ‘프라운트힐스 오피스텔 분양’이다.프라운트힐스는 입주 수요가 탄탄하고 공실 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