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대세’는 홍윤화… ‘아가씨’, ‘민기쌤’ 2코너 모두 살렸다!
  • 기사등록 2017-03-22 16:52: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웃찾사-레전드매치’가 오늘(22일) 밤 첫 방송된다.

‘웃찾사-레전드매치’는 ‘웃찾사’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레전드 코너를 다시금 탄생시키기 위해 코미디언들이 경연을 펼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단순 코너 나열식의 공개 코미디를 탈피해 서바이벌 토너먼트 시스템을 도입하고, 무대 준비 과정 등 코미디언들의 리얼한 비하인드를 담는 등 변화를 꾀했다.

총 10개의 코너가 무대 위에 올라 공연한 직후 현장 실시간 투표로 1위를 가리는데, 기존 ‘웃찾사’의 코너 중에서는 단 4개의 엄선된 코너만 ‘웃찾사-레전드매치’ 대결에 임하게 됐다.

살아남은 코너는 ‘콩닥콩닥 민기쌤’과 ‘아가씨를 지켜라’, ‘우리의 소리’, ‘뽀샵 사진관’뿐. 이중 ‘콩닥콩닥 민기쌤’과 ‘아가씨를 지켜라’는 모두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하는 코너로 ‘웃찾사-레전드매치’에서도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6개의 새 코너가 ‘웃찾사-레전드매치’에 동시 출격하는 가운데, ‘빅3’라고 할만한 유명 코미디언들의 자존심을 내건 도전이 눈길을 끈다.

개그맨 정만호는 7년 만에 복귀하며 ‘만호 형님’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잡았다. 과거 ‘만사마’라는 캐릭터로 이미 레전드 코너를 탄생시킨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대 ‘윤형빈 소극장’에서 실력을 갈고 닦은 윤형빈 사단도 ‘웃찾사-레전드매치’에 ‘오빠가 너무해’라는 코너로 출사표를 던졌다. 윤형빈 사단에는 ‘개그콘서트’에서 ‘제니퍼’로 사랑받은 김재욱과 ‘코리아 갓 탤런트’에 출연해 3위를 차지했던 아마추어 개그 듀오 IUV의 일원 김주연도 포함되어 있다. 김주연은 ‘웃찾사-레전드매치’로 지상파 첫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됐다.

홍현희와 장유환은 ‘더 레드’ 이후 5년 만에 다시 뭉쳐 실화를 바탕으로 한 코너 ‘개그우먼 홍현희’를 선보인다. 황현희는 신인 개그맨들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웃음을 선사하겠다며 ‘행복’이라는 코너를 준비했다.

‘웃찾사-레전드매치’는 1위를 가릴 뿐 아니라 최하위 코너도 가린다. 꼴찌 코너는 즉각 폐지된다. 출연자가 누구든, 얼마나 오래 준비했든지 간에 예외가 없어 개그맨들의 사활을 건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22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17648
  • 기사등록 2017-03-22 16:5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조용호 경기도의원, ‘사람을 잇다 도시를 흐르게 하다’ 출판기념회 개최 오산의 길 위에서 수많은 시민을 만나며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으로 담아온 조용호 경기도의원이 자신의 의정 철학과 시민과의 여정을 담은 책을 출간하고 출판기념회를 연다.조 의원은 “시민 여러분의 간절한 바람을 잊지 않기 위해 이 책을 쓰게 됐다”며 “시민과의 소통과 상생, 그리고 더 나은 내일을 향한 고민을 담았다&rdquo...
  2. 경기도, 전기차·수소차 구매 도민에 총 6,928억 원 지원 ‘전년 대비 22% ’증가 경기도가 올해 친환경 자동차 보급 확대를 위해 전기차·수소차를 구매하는 도민에게 총 6천928억 원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전년 5,687억 원 대비 22% 증가한 예산이다.전기차 구매 보조금 예산은 4,647억 원으로 승용차는 최대 830만 원, 승합은 최대 9,100만 원, 어린이 통학버스는 최대 1억4,950만 원, 화물차는 최...
  3. 평택시의회 의장 선출 ‘이탈표’ 논란… 왜 아무 설명이 없나 평택시의회 의장단 선출 과정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의 이탈표가 발생한 가운데, 당 안팎에서는 “책임에는 책임이 따라야 한다”는 강한 비판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평택시의회는 지난 2024년 6월 27일 제247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의장 선출을 진행한 결과,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아닌 국민의힘 소속 강정구 의원...
  4. GS건설, ‘북오산자이 리버블시티’ 16일 견본주택 오픈 GS건설이 16일(금)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 905번지 일원(내삼미2구역 지구단위계획구역 A1블럭)에 공동주택개발사업으로 조성되는 ‘북오산자이 리버블시티’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북오산자이 리버블시티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으로 총 10개동, 전용면적 59~127㎡ 총 1,275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조성된다. 전.
  5. 지역을 낮춰보는 발언, 정치의 품격을 돌아볼 때다 최근 정치권 일각의 발언을 두고 경기도민 사회에서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수도권 구조 문제를 지적하는 과정에서 사용된 일부 표현이 경기도와 그 시민을 낮춰 바라보는 인식으로 읽히면서, 도민들의 정서와 괴리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경기도는 서울의 부속 공간이 아니다. 1천3백7십만 도민이 생활하고 일하며 지역의 성장을 함께 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