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이번 주 목요일 '좋은 아침 _ 하.우.스'에서는 개그맨 특집으로 정종철과 오지헌의 집이 소개된다.

첫 번째 하우스 _ 정종철 하우스

개그맨 정종철은 슬하에 세 자녀를 둔 만능 맥가이버 아빠이다. 보기와는 달리(?) 꽃을 사랑하는 남자 정종철은, 집안 곳곳에 꽃으로 포인트를 줘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종철은 공고 출신답게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넘치는 작업 솜씨를 자랑하기도 했다. 그는 콘센트를 벽에 매립하는 방법부터, 훅을 이용한 인테리어 방법까지 선보여 '정리의 신'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그는 TV 셋톱박스를 숨기기 위해 '이것'을 사용하여 MC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정종철 부부는 아이를 위해 직접 상장을 만들어 주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베란다까지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가족들을 위한 회의실을 마련해 매주 가족회의를 빼먹지 않고 하고 있다.

사실 정종철 씨는 아내에게 첫 눈에 반했다. 그는 '연극 보러 온 아내에게 후광이 났다'며 당시를 회상했지만, 정종철의 아내는 "처음엔 진짜 별로였어요. 그런데 만나다 보니 제가 더 좋아하게 됐어요" 라며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수면이 잘 되는 침실에서, 깨소금 떨어지는 부부의 러브 스토리까지! 사랑이 넘치는 개그맨 정종철의 하우스를 좋은 아침에서 만나보자.

두 번째 하우스 _ 오지헌 하우스

요즘 전셋값이 하루가 다르게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내 집 마련의 꿈이 점점 힘들어지는 이 시기에, 전셋값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사람이 있다고 한다. 그 주인공은 "안녕, 난 민이라고 해∼" 한 마디로 대한민국을 들썩인 개그맨 오지헌이다.

대지 구입부터 집 건축까지 들어가는 모든 가격을 1/3로 아꼈다는 오지헌, 그는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공동주택으로 살고 있다. 세 가구 모두 평수는 갖지만, 그 구조는 완전히 다르다고 한다.

인더스트리얼 컨셉의 책꽂이와 다이닝 테이블이 함께 있는 거실은 마치 북카페 같은 느낌을 풍긴다. 오지헌은 매일 아침 아내를 위해 더치커피를 직접 내릴 정도로 커피를 잘 내리는데, 이로 인해 많은 손님들이 오지헌의 하우스에 머물고 간다고 한다.

오지헌 부부는 단열에 각별히 신경을 써서 벽을 두껍게 시공했다. 벽이 너무 두꺼운 나머지, 전화를 받으려면 창문을 열고 받아야 한다. 불편할 법도 하지만, 전기세를 훨씬 줄일 수 있어 부부의 만족도는 매우 높다.

가격과 인테리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은 오지헌 하우스는 오는 23일 오전 9시 10분 SBS 좋은 아침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17647
  • 기사등록 2017-03-22 16:5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김정수 민주평평화통일자문회의 오산시협의회 고문, 국민훈장 ‘모란장’ 수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오산시협의회 김정수 고문이 평화통일 기반 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로부터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훈했다. 국민훈장은 사회 각 분야에서 국가 발전에 공적을 세운 이에게 수여되는 영예로운 상으로, 지방자치 영역에서 꾸준한 봉사 활동을 실천해 온 인물이 수상한 데 큰 의미가 있다.김.
  2. 경기도, 고액 체납자 은닉재산 추적 ‘지방세 체납액 18억 원’ 징수 경기도가 고액체납자 징수 및 탈루세원 제로화 100일 총력징수작전에 따른 은닉재산 추적 중심의 징수 활동을 통해 약 18억 원의 지방세 체납액을 징수했다.먼저 경기도는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약 10개월간 주요 금융기관 12곳의 수표 발행 정보와 미회수 수표 정보를 정밀 분석해, 재산을 은닉한 혐의가 있는 지방세 고액 체납자를 집중 조사...
  3. 뿌리 깊은 20년, 더 큰 가치를 향한 변화의 시작 지난 15일, 컨벤션 더 힐에서 한국카네기 CEO클럽 화성오산 총동문회 제19대·20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약 200여 명의 동문과 내빈이 함께한 가운데, 화성오산 카네기가 걸어온 20년의 역사와 앞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다짐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됐다.이번 이·취임식의 하이라이트는 ...
  4. 초록우산 화성후원회, 2025년 정기회의 개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화성후원회가 지난 17일 저녁 6시 30분, 오산시 외삼미로에 위치한 구운갈비에서 2025년 정기회의 및 송년 만찬을 열고 연간 사업 성과와 내년도 지원 계획을 확정했다.  이날 만찬은 설동옥((주)향남월드마트) 대표이사와 이성민(에스엠로지텍) 대표 운영위원이 식사와 차를 스폰서로 제공했으며, 행사에 참석한 회원 ...
  5. <오산천의 오늘과 내일> 토론회서 시 집행부 정면 비판 오산시의 생태적 허파이자 시민의 쉼터인 오산천이 무분별한 인위적 개발로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다는 비판이 공개 석상에서 쏟아졌다. 지난 18일 오후 2시, 오산시의회 전예슬 의원 주관으로 열린  토론회에는 시민 50여 명이 참석해, 현 오산시가 추진 중인 오산천 정비 사업을 강도 높게 성토했다. 이날 토론회는 오산천 개발의 문제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