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나무도서관 2017년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
[시사인경제]양주시 꿈나무도서관에서는 지역 유아 및 아동들에게 새로운 독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2017년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수학동화로 알아가는 창의미술&창의보드게임』등 2강좌가 운영되며, 각 강좌는 주 1회씩 3개월 동안 운영된다.
유아를 위한 강좌인『수학동화로 알아가는 창의미술 및 창의보드게임』은 수학 동화를 읽고, 도예를 중심으로 한 미술활동 및 보드게임을 이용하여 독후 활동을 하는 수업이며, 취학 전 아이들이 수학을 이해하고, 창의성과 함께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수업이 될 것이다.
초등 저학년을 위한 강좌인『스토리텔링 명화-아는 만큼 보여요Ⅱ』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책을 이용하여 쉽고 재미있게 명화를 배울 수 있는 수업이며,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직접 미술작업을 하면서 작가들의 생각과 생활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13일부터이며, 운영기간은 3월 2일 ∼ 5월 22일(총12차시)로 운영된다.
양주시 꿈나무도서관 홈페이지(www.libyj.go.kr)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 자세한 수업 계획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꿈나무도서관(8082-7402)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