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임성택 기자 = 화서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성숙)에서는 지난 21일 계사년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관내 홀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곡밥 지어드리기 행사를 실시했다.




부녀회원들은 오곡밥 외에도 어르신들이 드시기 편한 무나물볶음, 봄동 무침 등 갖가지 나물도 함께 마련하여 이웃의 손길이 필요한 홀몸 어르신 12가구에 배달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김호겸의원이 방문하여 뜻 깊은 일을 추진하는 부녀회 회원들을 격려했다.




사랑이 듬뿍 담긴 오곡밥과 나물을 배달받은 김명식 어르신은 “매번 잊지 않고 가족처럼 챙겨줘 항상 고맙고, 화서1동 부녀회원들이 말동무도 되어주고 힘내라고 두 손을 꼭 잡아주면 얼었던 마음도 녹아 내린다”고 전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성숙 화서1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 힘든 줄도 모른다.”며, “계사년 새해에는 홀몸 어르신뿐만 아니라 다문화 가정 이웃에게도 가족이 되어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할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1343
  • 기사등록 2013-02-23 08:2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 성료 오산시산악 동호인들의 축제인 「오!! 산사랑 등산동호회 제6회 등반대회」가 지난 8월 31일(일) 오산 마등산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오!! 산사랑 산악회는 지난 2016년 11개 산악회로 발족했으며, 현재는 5개 산악회와 고문 16명으로 구성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는 ▲물향기산악회 ▲호박꽃산악회 ▲마메든산악회 ▲비타민.
  2. 오산중고 3130골프회, 안명수 회장배 대회 ‘화합과 단합의 장’ 성료 오산중고 3130골프회(회장 안명수)가 주최한 안명수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강원도 파인리즈리조트CC에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에는 7개 팀이 출전해 불꽃 튀는 승부 속에서도 동문 간의 굳건한 우정과 단합을 확인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공복규 회원이 71타로 영예의 1위를 차지했고, 박찬식 회원이 78타로 ...
  3.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9월 4일(목) 이천시 예스파크에서개최된 제64주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대회행사에 참석했다.정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을 전하며, “농업인 여러분이 바로 대한민국 농업의 미래이며, 우리 농촌을 든든히 지탱하는 버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