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크남 이준혁, 매력적인 남성미로 女心방화범 등극 예정 - 짧은머리에 가죽재킷의 이준혁, 야성매력 속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 저격
  • 기사등록 2017-01-02 16:30: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맨몸의 소방관’의 배우 이준혁이 방송 전부터 여심 방화에 나섰다.

오는 12일(목) 밤 10시에 첫 방송될 KBS 2TV 수목드라마 ‘맨몸의 소방관’(극본 유정희/연출 박진석/제작 얼반웍스미디어)에서 이준혁은 열혈 소방관 강철수 역으로 분해 물불 가리지 않는 화끈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단막극의 명가 KBS가 2017년 첫 선보이는 4부작 드라마 ‘맨몸의 소방관’은 열혈 소방관 강철수(이준혁 분)와 수상한 상속녀 한진아(정인선 분)가 서로를 속고 속이면서 10년 전 방화사건의 범인을 찾는 과정을 그린 유쾌한 로맨틱 스릴러 드라마다.

특히 ‘소방관’과 ‘상속녀’라는 신선한 캐릭터 조합, 코믹 터치 로맨스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상반된 만남은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4부작 단막극 ‘백희가 돌아왔다’를 연상시키며 화끈한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 사진 속 이준혁은 남성적인 겉모습에 부드러운 미소로 야성남과 밀크남의 상반된 매력을 함께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가죽재킷에 강한 눈빛, 짧은 헤어스타일로 카리스마 넘치고 거친 매력을 선보이면서도 보는 이들을 무장해제 시키는 부드러운 미소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것.

극중 이준혁이 연기하는 강철수는 자기 몸을 아끼지 않고 화재 현장에 뛰어드는 용맹한 소방관. 하지만 알고 보면 남의 집에 난 불은 잘 끄면서 정작 본인 가슴 속의 불은 제어가 안돼 욱하기 일쑤인 다혈질의 열혈남이다.

실제 촬영현장에서도 이준혁은 대부분의 액션을 맨몸으로 소화했을 뿐 아니라 늘 성실한 자세로 캐릭터를 연구하는 열정 넘치고 연기를 사랑하는 열혈 매력남의 모습으로 스탭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관계자의 귀띔이다. 특히 기존 작품에서 유독 완벽하고 진지한 역할들이 많았던 만큼 ‘맨몸의 소방관’을 통해 그가 보여줄 강인하면서 허당스럽고 도발적이면서도 귀여운 빈틈남으로의 180도 연기 변신은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올 예정이다.

‘맨몸의 소방관’의 연출을 맡은 박진석PD는 “이준혁은 항상 현장에서 만나면 200% 강철수를 준비해 온 열혈 배우”라고 평하며 “이번 작품을 통해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줄 배우 이준혁의 화끈한 연기변신에 주목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열혈 소방관으로 변신한 이준혁과 얼음같이 차가운 상속녀 정인선이 만나 화끈한 케미를 불태울 ‘맨몸의 소방관’은 ‘오 마이 금비’ 후속으로 오는 12일(목) 밤 10시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13344
  • 기사등록 2017-01-02 16:3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2.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3. 공실 걱정 없는 월세 보장, 안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선택(AD)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은 경기 침체와 금리 인상, 거래 위축 등으로 불안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매달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투자처가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오산 K-55 미군 전용 렌트하우스 ‘프라운트힐스 오피스텔 분양’이다.프라운트힐스는 입주 수요가 탄탄하고 공실 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