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연탄 봉사활동
[시사인경제]의정부시에서 (주)대륜이엔에스와 사)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가 함께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아름다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오전 10시, 의정부3동 일대(신흥부락)에서 안병용 시장, 김성회 (주)대륜이엔에스 대표이사 및 임직원, 박범서 이사장, 김호득 센터장, 자치행정과장, 의정부3동장 등 40여명이 모인 가운데 “사랑의 온기 1,365℃ 나누기” 연탄 봉사활동을 5세대 1,500장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에너지회사인 (주)대륜이엔에스가 지정기탁한 후원금 350만원으로 마련됐으며 관내 에너지빈곤층 22세대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날 봉사자들은 좁은 골목길에 줄을 서며 연탄을 날랐고 집집마다 연탄은 차곡차곡 쌓여갔고 연탄을 전달받은 주민은 추운겨울 난방비 걱정이 앞섰는데 이렇게 연탄을 받게 돼서 한시름 놓았다며 웃음을 지으며 고마움을 전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역의 열악한 환경의 이웃에게 에너지기업인 (주)대륜이엔에스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범서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은 “겨울 소외된 이웃을 위해 연탄 나눔에 동참해주신 기업에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에 사랑과 나눔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회 (주)대륜이엔에스 대표이사는 “추운겨울 지역의 소외된 분들을 위해 온기를 나눠드릴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대륜이엔에스는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업체로서 독거노인세대 주거환경개선, 사회복지시설에 도시가스협회와 함께 가스건조기 설치 지원, 사랑의 안경 선물하기, 사랑의 연탄배달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2.dadamedia.net/news/view.php?idx=11731
  • 기사등록 2016-12-06 16:2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오산시 강원특별자치도민회는 지난 11일 오후 6시, 오산컨벤션 3층 민들레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도민회 회원을 비롯해 지역 내외 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교류의 시간이 마련됐다.이임 회장인 김영광 회장은 그동안 도민회 회원 확충과 조직...
  2. 유경종 대표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납기가 기업의 힘” 충남 천안시 성환읍에 위치한 전장 임가공 전문기업 드림전장 주식회사(대표이사 유경종)이 30년 이상 축적된 케이블 하네스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과 사업 다각화를 이어가고 있다.드림전장은 케이블 하네스 임가공을 주력으로 각종 전장 부품 임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대표를 비롯한 핵심 인력이 30...
  3. 부천에서 서울 도심까지 20분 “경기서부권 지도 바꾸겠다” 23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차 부천시를 찾은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부천-고양-서울 도심을 잇는 대장~홍대 광역철도 착공식에 참석해 이동, 도시, 성장 등 3가지 혁신으로 부천을 비롯한 경기서부권의 지도를 바꾸겠다고 밝혔다.김동연 지사는 15일 부천시 오정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린 착공식에서 “대장~홍대선을 통한 3가지 혁신으로 부천...
  4. [사설]전략공천도 아닌데, 오산은 왜 선택됐나? 2026년 6·3 지방선거를 앞두고, 오산 거주 기간이 짧은 모 정치인이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오산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출마는 자유다. 그러나 지방선거에서 출마 지역을 선택하는 문제는 개인의 자유만으로 설명될 수 없다. 그 선택에는 지역에 대한 이해와 책임이 뒤따라야 한다.이번 출마를 두고 일부 시민들은 전략공천으로 오해하고...
  5. 경기도, 올 한해 25명에게 공익제보 포상금 9,977만 원 지급 경기도 감사위원회는 2025년 한 해 동안 ‘경기도 공익제보 핫라인’ 등을 통해 신고한 공익제보자 25명에 총 9,977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경기도 공익제보지원위원회는 올해 4차례에 걸쳐 공익제보자 포상 등을 심의했다. 지난 15일 열린 2025년 제4차 공익제보지원위원회에서는 건강·환경·안전·부패 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