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수원시는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중소기업인을 발굴하기 위해 '제2회 수원시 중소기업인대상’ 후보자를 모집한다.
|
선정분야는 ▲종합대상과 경영혁신 ▲기술개발 ▲수출진흥 ▲창업‧벤처 ▲일자리창출 ▲노사화합으로 총 6개 분야이며 부문별 1명씩 6명과 종합대상 1명까지 총 7명을 선정한다.
단 수상후보자는 공고일(7월 15일) 현재 3년 이상 수원시 내 사무실, 공장에서 기업 경영활동을 하고 있어야 한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상장을 수여하고 일간지에 기업을 소개하는 인터뷰기사가 게재된다. 또 해외마케팅 지원사업과 수원시 기업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을 부여받는 등 다양한 인센티브와 함께 수원시의회 부지 옆 도로에 있는 ‘중소기업 명예의 거리’에 기업의 명판이 설치되는 영예도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17일부터 19일까지며 신청서와 함께 제출서류를 수원시청 기업지원과에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 등 제출서류는 수원시청 홈페이지(www.suwon.go.kr) 공고/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은 오는 10월 중에 시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수원시 중소기업인대상을 통해 신기술개발, 생산성 향상, 일자리 창출, 노사화합 등으로 대외경쟁력을 키워 지역경제 발전과 시의 위상을 높이는데 모범적으로 기여한 우수 중소기업인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